봄의 내리쬐는 햇살이 진정한 선글라스의 시즌을 알리고 있다. 작년부터 유난히 눈에띄는 미러 선글라스의 활약이 계속되면서 올해는 미러의 `컬러`에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봄철 머스트 해브 아이템 미러 선글라스를 `미러 컬러`로 선택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 `컬러 미러` 선글라스 하나로 생기 완성
생기발랄한 봄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핑크 컬러의 미러가 돋보이는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이번 시즌 트렌드인 마인드 마스터의 원형 프레임 선글라스는 봄에 어울리는 핑크빛 미러 렌즈로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과감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느낌이 연출돼 강렬한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올 봄 청량감 넘치는 패션 리듬을 강조하고 싶다면 블루 미러 선글라스를 눈 여겨 보자. 에지 있는 골드 프레임과 은은한 패턴이 멋스러운 선글라스는 스포티한 룩부터 나들이 룩까지 어울리는 만능 아이템이다. 또한 금속 콤비네이션테의 느낌을 잘 활용하면 위트있고 세련된 감각을 한껏 살릴 수 있다.
▲ 시크함의 끝, `블랙 미러` 선글라스
미러 선글라스가 부담스럽게 여겨졌다면 베이직한 블랙 컬러의 미러 선글라스가 제격이다. 심플한 쓰리톤 그라데이션이 적용된 마인드 마스터의 선글라스는 유니크하면서도 컨템포러리한 느낌을 배가시킨다. 뿐만 아니라 오버사이즈 핏으로 얼굴도 더욱 작아보이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이 충만한 봄 패션이 완성된다.
트렌디하면서도 시크한 인상을 살리고 싶다면 올 블랙 선글라스를 선택해보자. 볼드한 템플과 원형 프레임의 조화는 고급스러운 레트로 무드를 자아내 데일리 룩부터 감각적인 캐주얼 룩까지 폭넓게 활용이 가능하다. 이때 깔끔하고 단정한 패션까지 더한다면 흠잡을 곳 없는 봄 스타일링을 자랑할 수 있다.
마인드 마스터 관계자는 "올 봄 선글라스 선택에 있어 미러 선글라스는 기본이다"며 "더욱 다양해진 미러 렌즈의 컬러를 자신의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선택하면 후회없는 데일리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