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합시다 이수경 서현진 사진 설명=tvN 식샤1 공식홈페이지/tvN 식샤2 공홈/tvN 인스타그램/코스모폴리탄/점프엔터테인먼트)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 박준화 PD가 주연 배우인 `서현진`에 대한 칭찬을 전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2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 컨벤션에서는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연출 박준화·최규식, 극본 임수미) 제작발표회가 열려 주연 배우 윤두준, 서현진, 권율, 황석정, 조은지, 김희원, 황승언, 이주승, 박준화 PD가 참석했다.
이날 박준화 PD는 `백수지` 역의 `서현진`에 대해서는 "기본적으로 굉장히 귀여운 분이다. 캐릭터도 귀엽게 잘 소화하고 연기도 두말할 것 없이 잘 한다. 거기다 음식을 굉장히 맛있게 먹는다"며 "서현진이 그간 사극을 많이 했는데 현대극을 한다면 정말 잘 어울리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정말 잘해주고 있어 후회 없다"고 칭찬을 전했다.
전작 `식샤를합시다1`에서는 여주인공으로 `이수경`이 열연을 펼쳐 큰 화제가 됐었다. 특히 그녀는 기자회견에서 맛있게 먹으려다 어금니가 깨졌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번에 여주인공으로 발탁 된 `서현진`도 역할을 톡톡히 잘 해낼 것인가 네티즌들은 주목하고 있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2`는 남자 주인공 구대영(윤두준)이 새로운 이웃들을 만나며 겪는 이야기를 흥미롭게 풀어나간다. 유명 맛 블로거 `식샤님`이자 보험왕인 구대영과 구대영의 옆집 여자 백수지(서현진)는 앙숙커플로 등장해 어떤 관계를 만들지 많은 이의 기대를 받고있다.
`식샤를 합시다`는 1인 가구와 `먹방`이라는 시대적 트렌드에, 스릴러와 로맨스 같이 극적인 재미를 조화시킨 비빔밥 드라마로 사랑 받은 만큼 지난 시즌에 이어 박준화 PD와 임수미 작가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6일 오후 11시 첫 방송 예정이다.
식샤를 합시다 이수경 서현진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식샤를 합시다 이수경 서현진, 둘 다 역에 잘 어울린다.","식샤를 합시다 이수경 서현진, 식샤를 합시다 기대할게요.","식샤를 합시다 이수경 서현진, 또 먹방계 여신이 탄생하는건가"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