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M.I.B의 강남이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의 OST에 참여한다.
2일 진행된 ‘식샤를 합시다2’ 제작발표회에서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 삽입된 곡이 강남이 부른 ‘딜리셔스(Delicious)’로 밝혀졌다.
이날 선보인 ‘딜리셔스’는 강남의 달콤한 목소리와 튀는 팝 사운드가 한데 어우러지는 개성만점인 곡으로 비록 일부가 공개되긴 했지만 행사에 참석한 취재진의 호평을 받았다.
곡이 일부 공개된 시점과 맞물려 ‘식샤를 합시다2’ 공식 홈페이지 등에 공개된 녹음 현장 사진에서는 드라마의 주제에 맞게 녹음실에서 숟가락을 들고 코믹한 포즈를 취하는 강남의 모습이 담겨 팬들의 이목을 끌기도 했다.
또 자신의 사인에 ‘식샤를 합시다2’의 예고편에 나왔던 탕수육 ‘부어먹기 vs 찍어먹기’에 대한 반응으로 ‘탕수육은 찍먹’이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식샤를 합시다2’ 강남, 빨리 들어보고 싶다” “‘식샤를 합시다2’ 강남, OST 기대된다” “‘식샤를 합시다2’ 강남, 탕수육은 역시 찍먹이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6일 첫 방송될 ‘식샤를 합시다2’는 남자 주인공인 구대영(윤두준)이 새로운 이웃들을 만나며 겪는 이야기를 다룰 드라마로 맛집 블로거 ‘식샤님’ 구대영과 그를 원수로 기억하고 있는 ‘1일 1식 다이어트’ 4년차 프리랜서 작가 백수지(서현진), 초식남 공무원 이상우(권율) 등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사진=‘식샤를 합시다2’ 공식 홈페이지)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