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은 미에로화이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ierogirl)을 통해 2015년 미에로화이바 광고모델 애프터스쿨 나나와 함께한 미에로화이바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다가오는 봄을 맞아 여성들의 다이어트 욕구를 자극하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 날 광고 촬영에서 나나는 모델돌다운 명품 몸매를 공개했다. 슈퍼모델 출신답게 핫팬츠, 민소매 등 몸매가 강조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수준급 포즈를 선보여 주목 받았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 나나는 미에로화이바 제품을 들고 상큼발랄한 표정 연기와 자신감 넘치는 포즈를 선보이는 등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 날 광고 촬영이 영하의 날씨 속에서도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당당한 포즈와 웃음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광고 촬영에 임해 주위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나나가 출연한 미에로화이바 TV CF는 현재 공중파 및 케이블 TV에서 온에어 되고 있으며, CF 메이킹 등 다양한 온라인 영상은 현대약품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hdphar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약품 식품마케팅팀 김성훈 팀장은 “2015년 미에로걸로 활동하게 된 나나와 함께 진행한 이번 광고가 국내 최초 식이섬유 음료로써 오랫동안 고수해온 ‘날씬한 아름다움’이라는 미에로화이바의 브랜드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보고 있다”며 “앞으로 미에로화이바와 함께하는 나나의 다양한 모습들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최초 식이섬유 음료인 미에로화이바는 과다한 영양섭취를 막고 음식물이 장에 머무는 시간을 줄여주는 식이섬유 2.5mg을 함유하고 있으며, 몸매 디자인에 관심 많은 여성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대표적인 장수 음료 브랜드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