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월에는 신규 아이템과 브랜드 런칭이 이어졌다면 4월에는 이벤트다. 흥미로운 제안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붙잡고 있는 이벤트를 눈여겨보자.
[4월 패션계 이벤트]
봄 기운이 완연해진 요즘, 패션 업계에서는 다양한 봄 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동일드방레(대표 이선효)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다가온 봄을 맞이하여 `LACOSTE Spring Coupon Event`을 진행한다. 오는 4월 1일(수)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라코스테 디지털 플래그십 신규 회원 가입 혹은 모바일 플래그십 결제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0,000원 쿠폰을 증정하며, 기간 내 무료 배송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합리적인 가치의 명품(Affordable Luxury) 캐주얼을 추구하는 PAT(피에이티)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봄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트와 재킷 등 봄 아우터를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50% 세일하는 할인 혜택을 선보였다. 데
컨템포러리 여성 브랜드 온앤온이 온라인 직영몰을 오픈하며 고객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선다. 4월 12일 일요일까지 직영몰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20% 할인 쿠폰을 제공할 뿐 아니라, 전 품목 무료배송과 프로모션 기간 내 구입한 상품에 한해 동일 제품으로의 1회 무료 교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4월 26일까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온앤온 직영몰 오픈 축하 멘트 또는 온앤온 제품 착용컷을 게시한 후, 해쉬태그(#온앤온온라인스토어오픈)와 온앤온(@style_onandon)을 태그하는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가방 브랜드 리누이(L`inoui)가 런칭 4주년을 기념해 `리누이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누이는 다가오는 네 번째 브랜드 데이를 맞이해 `린다 파이턴 리미티드 에디션`을 특별 제작했다. 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리누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엠마 카드 명함 지갑을, 금액별로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고객카드를 작성한 소비자에게는 매장별 2명씩 추첨해 헬렌 캔버스 카멜 백팩을 선물한다.
[4월 아웃도어 이벤트]
봄맞이 산행을 결심한 이들을 위한 아웃도어 이벤트도 풍성하다.
노스페이스(대표 성기학)는 2015 SS시즌 `노스페이스 트레이닝 기어` 출시를 기념해 마음에 드는 노스페이스 트레이닝 기어를 선택하고 각자의 트레이닝 목표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이벤트를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홍보대사인 공효진, 이용대 및 손연재가 착용한 노스페이스 트레이닝 기어 중 가장 마음에 드는 트레이닝 룩을 선택해 올 봄 자신의 트레이닝 목표와 함께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하면 응모할 수 있다.
밀레는 `푸조 2008` 차종에 현장 상담을 신청하거나, 시승 및 계약을 체결하는 고객에게 밀레X푸조 콜래보 아웃도어 티셔츠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 모터쇼가 진행되는 오는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아이더는 봄 등산 및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4월 19일까지 아이더 전국 대리점 및 백화점에서 구매 금액의 최대 15% 금액 지원과 함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트 인 스프링(Light in Spring)` 이벤트를 진행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2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5000원, 30만 원 이상 구매 시 4만 5000원의 금액을 지원한다.
블랙야크(대표이사 강태선)는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 성공기원 행사로 롯데백화점 광주점에서 제품할인과 함께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까지 5일간 롯데백화점 광주점 8층 행사장에서 블랙야크∙블랙야크 키즈∙마모트 제품에 대해 30~70% 할인행사를 갖는다.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