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피부를 부탁해!"
황사나 미세먼지 증가로 피부에 적신호가 켜지면서 조명 받고 있는 `안티-더스트(Anti-dust)` 화장품. 클렌징 순서부터 스킨케어 단계까지, 하루 24시간 당신의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줄 안티 더스트 화장품을 추천한다.
1 스킨푸드 허브 안티-더스트 팁 클렌징 폼 5가지 허브 추출물이 들어있는 폼 클렌징. 0.6 마이크로미터 사이즈의 촘촘한 미세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과 유해물질을 말끔히 제거한다.
2 쏘내추럴 더스트 오프 쉴드 딥 클리어링 오스모퍼 성분이 3% 함유돼 피부 오염 물질을 제거하고 피부에 얇은 보호 필름막을 형성해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3 마몽드 연꽃 마이크로 머드 마스크 연꽃의 자정 능력과 청정 신안 머드의 뛰어난 흡착력이 조화를 이뤄 딥 클렌징 효과와 피부가 당기지 않는 촉촉한 보습력을 동시 제공한다.
4 베리썸 웁스 더스트 킬 미스트 피부에 얇은 보호막을 형성해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고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미스트다. 메이크업 후 사용 시 윤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5 에뛰드 더스트 컷 피니쉬 크림 편백수, 대나무수수 등 주변 환경을 청정하게 케어해주는 식물성 성분이 함유돼 외부 유해환경으로 지쳐있는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6 A.H.C 더스트 어웨이 선 젤 자석 원리를 이용해 미세먼지를 밀어내는 데 도움을 주는 선 제품이다. 보습 캡슐이 부드럽게 녹아 수분감도 유지해준다
7 랑콤 UV 엑스퍼트 미세먼지가 피부에 흡착되지 않도록 도와주는 안티-폴루션 기능이 더해진 자외선 차단제. 노화와 잡티를 유발하는 장파 UVA 차단 기능 또한 더욱 강화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