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일밤-진짜사나이 시즌2’(이하 진짜사나이) 빅플로 하이탑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5일 방송된 ‘진짜사나이’에서는 임원희, 김영철, 샘킴, 이규한, 정겨운, 강인, 슬리피, 샘오취리, 영민, 광민, 하이탑(빅플로), 조동혁 등이 훈련 받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차에서 내린 하이탑은 힙합 느낌을 물씬 풍겼다. 모든 상황을 랩으로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이를 본 조동혁은 불안해했고, 조교는 살벌한 눈빛을 보냈다.
이어 하이탑을 지켜보던 조동혁은 “큰일 났다는 생각이 들었다. 훈련병 기간이 힘들 것이라 예상됐다”고 한숨을 내쉬었다.
한편 조동혁은 이날 방송에서 조교가 “군 생활을 한 적이 있느냐”고 묻자 “군 생활은 제대로 해 본 적 없다. 공익 근무 했었다”고 답했다.
조동혁은 중대장과의 면담을 통해서도 그는 “군대를 가고 싶었고 신체검사도 1급이 나왔으니까 당연히 군대를 가는 줄 알았다. 운동하다가 허리를 다치는 바람에 본의 아니게 그렇게 됐다”며 훈련소를 3번 갔다가 귀가 조치 받았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진짜사나이 하이탑 조동혁 소식에 네티즌은 "진짜사나이 하이탑 조동혁, 쟨 또 뭐지.." "진짜사나이 하이탑 조동혁, 막장으로 가는구나" "진짜사나이 하이탑 조동혁, 한심.." 등의 반응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