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유어라이트` 박효신·이문세·박진영 컴백, 음원 괴물들의 `귀환`
박효신, 이문세, 박진영, 지누션이 오랜만에 음원 시장에 등장한다.
이문세는 7일 정규 15집 `뉴 디렉션(New Direction)`을 발표할 예정이다. 타이틀 곡은 `봄바람`으로 앞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에 출연해 콧노래로 `봄바람`의 도입부를 선보였다.
또한 `뉴 디렉션`에는 `봄바람` 외에도 슈퍼주니어 규현과의 듀엣곡 `그녀가 온다`를 포함해 `러브 투데이(Love Today)` `그대 나 사람이죠` `꽃들이 피고 지는 게 우리의 모습이었어` `사랑 그렇게 보내네` `집으로` `무대` `뉴 디렉션` 곡이 실려있어 오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JYP 박진영 또한 이번 달 새 앨범을 발표한다. 앞서 JYP 관계자는 "박진영이 4월 새 앨범을 공개한다. 앨범 형식 등 구체적인 사안은 협의하고 있다"고 밝힌 바. 신곡에 대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프로듀서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동해왔던 그가 가수 본연의 자세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어 박효신의 컴백 소식도 눈길을 끈다. 지난달 25일 박효신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박효신이 4월초 새 싱글 앨범 `샤인 유어 라이트(Shine Your Light)`를 발표한다`고 전했다.
예고한 대로 5일 자정 소속사 측은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박효신의 새 싱글 `Shine Your Light`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Shine Your Light`는 작년 3월 발매된 `야생화`와 11월 발매된 `HAPPY TOGETHER`를 잇는 박효신 7집 앨범의 연작 중 세 번째 곡으로, 영국 출신 감성 밴드 마마스건의 보컬 앤디 플랫츠와 2년이 넘는 기간 동안 음악적 교감을 나누며 함께 작업한 곡으로 알려져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만든다.
한편, 박효신의 신곡 `Shine Your Light`는 오는 6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토요일 토요일은 가수다`에서 무대를 꾸몄던 지누션 또한 4월 중순께 싱글 앨범을 발표한다. 이들이 새로운 곡을 공개하는 것은 타이틀곡 `전화번호`가 포함된 정규 4집 `노라보세` 이후 11년 만으로,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만든다.
`샤인유어라이트` 박효신·이문세·박진영·지누션 컴백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샤인유어라이트` 박효신·이문세·박진영·지누션 컴백 거장들의 컴백이라 기대된다", "`샤인유어라이트` 박효신·이문세·박진영·지누션 컴백 음원시장에 돌풍 불겠네", "`샤인유어라이트` 박효신·이문세·박진영·지누션 컴백 아이돌이 설 자리를 잠시 잃겠군"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샤인유어라이트` 박효신·이문세·박진영·지누션 컴백 사진=봉구트위터,KMOONfnd,박진영BNT,YG엔터테인먼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