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효신의 새 싱글 티저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5일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박효신의 새 싱글 `샤인 유어 라이트(Shine Your Light)`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은 모노톤 색상으로 클래식하게 담아낸 영상과 실루엣 등장만으로도 존재감을 뽐내는 박효신의 모습이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따뜻하면서도 감미로운 멜로디와 함께 박효신 특유의 명불허전 보이스로 듣는 `어쩌면`이라는 노랫말은 한 소절이 채 되지 않은 짧은 가사임에도 불구하고 듣는 이들을 가슴을 녹아 내리게 만들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박효신의 새 싱글 `샤인 유어 라이트`는 지난해 3월 발매된 `야생화`와 11월 발매된 `해피투게더(HAPPY TOGETHER)`를 잇는 박효신 7집 앨범의 연작 중 세 번째 곡이다. 영국 출신 감성 밴드 마마스건의 보컬 앤디 플랫츠와 2년이 넘는 기간 동안 음악적 교감을 나누며 함께 작업한 곡으로 알려졌다.
박효신의 신곡 `샤인 유어 라이트`는 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될 예정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박효신 새 싱글앨범 기대된다" "박효신, 이번에는 또 어떤 노래를 선보일까?" "박효신의 명품 보이스가 기대된다" "박효신, 음원차트 올킬하겠네" "박효신 신곡, 들어봐야 겠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