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가 오는 4월 7일(화) 오전 10시부터 8일(수)까지 단 2일간 하나장터를 열고 세계 인기 도시들의 왕복 항공권을 최저가로 판매한다.
단 2일간 진행되는 하나장터 여름휴가 최저가항공권을 판매는, 유류와 텍스를 전부 포함해 나가사키와 후쿠오카, 나고야가 최저 99,000원부터 판매되며, 방콕, 대만, 싱가포르, 세부, 마닐라, 호치민, 푸껫, 보라카이, 코타키나발루, 오사카, 도쿄, 오키나와, 후쿠오카, 삿뽀로, 북경, 홍콩, 상해, 하와이, LA, 뉴욕, 샌프란시스코, 밴쿠버, 파리, 런던, 로마, 괌, 시드니, 사이판 등 인기도시가 포함된다.
또 하나투어는 이번 하나장터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7가지의 특급혜택을 더불어 제공한다. 우선 브랜드파워 11년 연속 1위를 기념해 프라하 항공권을 증정하는 111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매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캐리어(30명) / 메신저 백(50명)을 증정한다.
항공권 최저가 더블 600% 보상 혜택, 항공권 구매 시 해외호텔 14% 추가 할인도 제공되며, 스마트폰 하나Free항공 앱을 이용해 이벤트 항공운임을 구매하면 하나투어 추가 2,000마일을 적립 받을 수 있다.
구매고객들은 공항리무진 할인권 1,000원 할인 / 코레일공항철도 할인권 / CJ푸드빌 인천공항 레스토랑 및 사우나 10% 할인 / 크린업에어 인천공항 외투보관 할인/ 신한은행 60% 환율 우대쿠폰 등의 하나투어 고객 우대쿠폰도 더불어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하나장터 SNS 홍보자들을 대상으로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장터 최저가 항공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me2.do/FT4lMTSM)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