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명소로 유명한 양재천과 양재 시민의 숲에 위치한 더케이호텔서울(사장 강병직)에서 5월까지 즐거운 피크닉을 위한 `봄나들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룸 1박, 조식 뷔페 2인 식사권과 함께 테이크아웃용 샌드위치 2인 세트로 구성되며, 샌드위치는 참치 샌드위치와 클럽 샌드위치 중 선택이 가능하고, 향기로운 블루마운틴 커피도 테이크아웃으로 제공된다.
더불어 가족 나들이 고객을 위해 조식 뷔페 이용 시 어린이 2인까지 추가로 30% 할인이 제공되고, 디럭스 트윈룸에 한하여 보조침대가 무료 제공된다.
또한 봄을 맞아 일요일, 사랑하는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벚꽃 놀이도 하고, 특급 호텔에서 분위기 있게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오! 해피 선데이 패키지를 6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오 해피 선데이 패키지`는 2가지 타입으로 판매된다. A 타입은 디럭스룸 1박과 함께 조식뷔페 2인 식사권이 포함되며, B 타입은 디럭스룸 1박과 뷔페 레스토랑 더파크 디너 뷔페 2인 식사권이 포함되며, 45%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이번 봄나들이 패키지와 오! 해피 선데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객실 내 인터넷 무료, 퇴실시간 오후 2시까지 연장, 레스토랑 10% 할인, 베이커리 20% 할인, 휘트니스클럽 50% 할인, 골프클럽 일일입장 30% 할인 특전도 함께 주어진다.
호텔 관계자는 "더케이호텔서울 트레킹 코스는 양재천과 양재 시민의 숲 등 벚꽃 놀이 명소와 이어져 있어, 도심에서도 바쁜 일상을 벗어나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기 적합하다. 특히 호텔 내부에 있는 넓은 녹지 공간과 함께 각종 봄 꽃들이 만발한 야외 가든을 봄 나들이 장소로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