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컨설팅 기업 웨딩앤이 설립한 믿을 수 있는 여행사 ‘여행앤라이프’

입력 2015-04-07 14:37   수정 2015-04-07 14:39

- ‘웨딩앤’이 만들어가는 나만의 맞춤 신혼여행 ‘여행앤라이프’

일생에 한번뿐이기에 소중하고 특별한 것이 신혼여행이다. 두 사람이 부부가 되고 처음으로 함께하는 여정이기에 예비부부가 누구보다 기다려온 시간이기도 하다. 그래서 신혼여행은 일반여행과 달라야하며 행복해야 한다.

하지만 하루아침에 생겨나고 사라지는 영세한 허니문 여행사들이 많아지면서 신혼여행이 마냥 행복하고 특별한 것이 아니게 되었다. 이름만 허니문 전문 여행사를 선택할 경우 엉망인 패키지 구성, 설명과는 전혀 다른 엉성한 리조트, 쇼핑과 선택 관광만을 유도하여 추가 비용만을 요구하는 현지가이드 등으로 인해 허니문이 최악의 여행으로 전락하는 경우가 많아졌기 때문이다.

이에 국내 1위 웨딩컨설팅 기업 ‘웨딩앤’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허니문 전문 여행사 ‘여행앤라이프’(www.tournlife.co.kr)를 설립하였다.

웨딩앤은 2014년, 2015년 2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와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웨딩컨설팅 부분 대상을 수상하며 명실상부 최고의 웨딩컨설팅 전문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150명의 전속 웨딩플래너가 1년에 9,000쌍에 이르는 커플의 결혼을 도와주고 있으며, 연 8회 이상 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박람회를 개최하는 등 국내 웨딩컨설팅 부분 부동의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우리나라 대표 웨딩컨설팅 기업이다.

웨딩앤이 이러한 경험을 통해 쌓아올린 맞춤 컨설팅과 인프라를 바탕으로 여행앤라이프는 오직 허니문을 위한, 신혼부부만을 위한 여행을 컨설팅하며 신혼여행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먼저, 여행앤라이프는 신혼 여행사들의 천편일률적인 패키지 허니문 상품에서 탈피한다. 철저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고객에게 맞춘 신혼여행을 제공하는 것이다. 웨딩플래너가 신랑과 신부의 개개인의 특성에 맞게 결혼준비를 도와주듯, 신혼여행 또한 맞춤 컨설팅을 통해 남들과는 다른 신혼여행 플랜을 제공한다.

그러기 위해서 전 세계 10,000여개의 리조트와 호텔을 연계해 각 신혼여행 지역 담당의 전문가들이 현지에서 직접 경험한 여행 상품만을 구성하는 시스템으로 운영한다.
오로지 허니문을 위해 다양한 나라와 다채로운 리조트로 구성한 상품들은 고객의 의견에 반영하여 패키지로 구성, 나만의 특별한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이뿐 아니라 태국, 발리, 하와이, 유럽, 칸쿤, 몰디브, 대양주, 필리핀 등 인기 허니문 여행지를 현지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여행앤라이프 관계자는 “최근에는 남들과 똑같은 패키지를 벗어나 나만의 스타일의 신혼여행을 설계하고자 한다.”며 “하지만 신혼여행과 일반여행은 다르기 때문에 허니문 전문 여행사가 필요하고, 여행앤라이프는 고객을 위한 맞춤 플랜과 실행을 통해 특별한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여행앤라이프는 허니문 상품 계약자 전원에게 롯데 면세점 5만원 선불카드, 필립스 스트레이트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웨딩앤에서 제공하는 웨딩상품까지 함께 계약할 경우 독일 GIFEL 씨즐 프리미엄 열센서 와이드 그릴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각종 특가이벤트 상품 및 프로모션 할인을 이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신혼여행 상품 계약이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