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Beirn)이 알리 스몰 플랩 (Ali small flap)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알리 스몰 플랩백은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번 특유의 캐쥬얼과 트랜디함까지 갖춘 것은 물론, 뱀피 고유의 고급스러움도 놓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특히 핸들 부분의 수공예 기법의 스티치와 앞면의 플랩 (가방이나 포켓의 덮개)부분이 유니크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배가시켜 도시적인 오피스룩부터 캐쥬얼한 데일리룩까지 어느 스타일링에도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컨버스(CONVERSE)에서 이달 둘째 주, 아시아태평양 지역(한국,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에서 출시되는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모노 위브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모노 위브 컬렉션은 하이-탑, 로우-탑 척테일러 올스타의 상징적인 실루엣을 재해석한 상품입니다,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모노 컬러의 갑피를 각각의 결이 느껴지는 핸드 우븐 처리한 직물 스트립으로 구성해 유니크함은 물론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새롭게 태어났다고 하는데요. 화이트와 블랙 컬러는 이달 9일부터, 블루와 오렌지 컬러는 16일부터 오직 스트릿 편집 스토어 카시나(KASINA)의 매장 중 프리미엄샵 명동 눈스퀘어,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점, 압구정 플래그쉽 스토어 647, 프리미엄샵 홍대점,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점 5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푸마가 프랑스 스트리트 브랜드 BWGH(Brooklyn We Go Hard)와의 콜레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디자인의 TX-3를 선보입니다. 푸마와 2013년부터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해온 ‘BWGH’는 프랑스 출신의 디자이너 데이비드 오바디아(David Obadia)와 넬슨 아산(Nelson Hassan)이 론칭한 패션 브랜드로 유럽에서 떠오르는 스트리트 웨어로 주목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푸마 측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콜레보레이션을 통해 고급스럽게 재탄생한 BWGH TX-3는 누벅 가죽, 스웨이드, 프리미엄 메쉬 등의 클래식한 소재에 BWGH만의 도시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아이보리, 그레이, 블루, 퍼플 등의 컬러를 매치한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디자이너 이청청의 라이(LIE) 팝업스토어가 일본 하라주쿠 라포레 백화점에서 이달 3일부터 16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됩니다. 일본 젊은 패션의 중심지인 하라주쿠에 위치한 라포레 백화점에서 진행되는 ‘AT SEOUL’ 팝업스토어는 한국의 패션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이청청 디자이너의 라이를 비롯하여 디자이너 브랜드 ‘bpb’, ‘stripe by N’이 함께 참여한다고 하는데요. 라치 측 관계자는 “이미 국내에서 특유의 패턴과 소재의 믹스매치로 많은 셀럽과 패션피플에게 사랑 받고 있는 라이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일본의 패션피플까지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레노마수영복(Swim & Gym)에서 봄의 컬러를 담은 파스텔 컬러 레노마 래쉬가드를 출시합니다. 파스텔 컬러 레노마 래쉬가드는 UPF 50+ 지수의 원단이 사용되어 최대 99%까지 자외선 차단을 도와주며 물속에서도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고 하는데요. 레노마 래쉬가드는 마이크로 나일론 원사로 제작돼 흡수력이 우수해 장기간 운동 시에도 쾌적함을 유지시켜 주고, 촉감이 부드러우면서도 가벼워 활동하기에 편하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레노마수영복 측 관계자에 따르면 허리 부위에 절개 포인트를 주어 슬림한 바디감을 자랑할 수 있으며, 솔리드 비키니 세트나 파스텔컬러의 보드숏을 매치하여 실내 또는 야외 등지에서 착용한다면 안전하면서 모두의 눈길을 끄는 스타일이 살아 있는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지오지아(ZIOZIA)와 배우 김수현이 함께한 팬사인회가 성황리에 개최됐습니다. 이번 팬사인회는 강남 신논현역에 위한 지오지아 강남점 오픈을 기념해 진행된 행사로 전속모델 김수현의 초청과 함께 사전 고지부터 행사 당일까지 한국은 물론 중국 현지에까지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고 하는데요. 이날 김수현은 봄 시즌 핫 아이템으로 떠오른 지오지아의 스타디움 점퍼와 그래픽 티셔츠, 그리고 청량한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선보였습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김수현이 착용한 스타디움 점퍼는 팬사인회 후 동일 제품에 대한 팬들의 문의로 폭주해 현장에서 바로 품절 되었다고 하네요.
타미 힐피거 데님(Tommy Hilfiger Denim)의 2015년 뮤즈인 구하라와 비투비(육성재, 정일훈, 이민혁)가 전국 투어 팬 사인회를 개최합니다. 전국 투어 팬 사인회의 첫 시작으로 진행될 구하라의 사인회는 이달 9일 오후 3시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 7층 타미 힐피거 데님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당일 10만원이상 타미 힐피거 데님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 한해 팬 사인회 번호표를 지급할 예정입니다. 이번 사인회는 최근 활발한 활동을 시작하고 있는 구하라와 2015년 ‘학교’의 주인공으로 발탁된 비투비 육성재를 전국 주요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하는데요. 구하라와 비투비는 “타미 힐피거 데님의 뮤즈로서 이렇게 팬들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어 기대가 매우 크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제이에스티나 스프링 가든’ 행사장에서 제이에스티나 라 포엠 컬렉션 뮤즈인 한지민의 팬 사인회가 진행됩니다. ‘제이에스티나 스프링 가든’은 피크닉과 킨포크 라이프의 트렌드를 담아 고객들에게 봄의 향기와 정취를 선사하는 콘셉트 스토어로 이달 1일부터 15일까지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에서 진행됩니다. 한지민과 함께하는 이번 팬 사인회는 이달 10일 금요일 오후 6시에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1층 정문 행사장에서 진행될 예정인데요. 제이에스티나는 팬 사인회에 앞서 행사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분 안에 얼굴을 그리는 퍼포먼스로 유명한 ‘낯낯이 초상화’ 이벤트를 2시부터 5시까지 진행합니다. 또한 전국 제이에스티나 스프링 가든 매장에서 정상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센티드 오브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