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진영의 디지털 싱글 앨범 `24/34`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7일 박진영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24/34`의 타이틀곡 `어머님이 누구니` 티저 이미지를 직접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박진영은 화려한 올 블루 컬러의 정장 스타일로 남성다운 면과 섹시함을 드러냈다. 변하지 않는 레전드 몸매로 소화하기 힘든 컬러와 하얀색 운동화를 매치, 팬츠 밑단은 트레이닝 느낌으로 스타일링 등 아트적인 면모와 세련된 이미지를 선보였다. 입체적인 블랙 헤어스타일로 복고풍 선글라스를 쓴 채 알 듯 모를 듯 미소를 선보이며, 음원에 대한 궁금증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티저 이미지 정면에 내세운 제시는 이번 타이틀곡 `어머님이 누구니` 피처링에 참여, 탄탄한 복근과 몸매와 날씬한 각선미를 뽐내고 있다.
박진영은 아시아 최고의 아티스트로 이번 앨범 역시 작곡과 작사에 참여하며 색다른 콘셉트와 퍼포먼스, 딴따라 박진영만의 신나는 일렉트로닉 소울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팬들을 찾아간다.
1년 7개월 만에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컴백하는 박진영은 오랜 시간 함께 해온 `K팝스타` 측에 요청으로 여름에 발매 예정이었던 음악 중 2곡을 선공개 하기로 결정했다.
11일 `어머님이 누구니` 뮤직비디오를 자정에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12일 `K팝스타` 파이널 무대에서 생방송으로 컴백 무대를 가지며, 방송 종료 후 음원이 발매될 예정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박진영 제시, 둘의 호흡이 기대된다" "박진영 제시, 색다른 둘의 만남" "박진영 제시, 어떤 노래를 선보일까?" "박진영 제시, 둘다 노래 잘한다" "박진영 제시, 티저 이미지만으로 기대감 불러 일으킨다" "박진영 제시, 둘의 완벽 호흡 기대중"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JYP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