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김원중 재결합, 박정현 닮은꼴 사진 설명= `동서식품` 광고 화보 / `아침에주스` 광고 화보)
피겨 여신 `김연아`와 전 아이스하키 국가대표 `김원중`의 재결합 소식이 보도되면서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가운데, 가수 박정현과의 닮은꼴이 재조명되고 있다.
쌍커풀 없는 눈매와 갸름한 얼굴 등 풍기는 분위기가 비슷해 화제가 되었다. 그러나 이 둘은 나이 차이가 적지 않다. 박정현은 1976년생, 김연아는 1990년생으로 나이차는 14살이 난다.
한편 김연아는 최근 김원중과의 재결합설에 대해 소속사측은 이에 대해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으면서 말을 아끼는 모습을 보였다.
8일 오전 한 매체는 “김연아가 김원중과 최근 다시 만남을 갖고 있다. 지난해 중순 한 차례 이별을 겪은 후 조심스럽게 새로운 마음으로 만남을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이 결별하면서 착용하지 않았던 특별한 액세서리를 다시 하기 시작했다는 게 재결합 정황이라 밝혔다.
김연아와 김원중은 지난 2010년 김연아가 고려대학교에 진학하면서 처음 만났다. 이후 2012년 태릉에서 다시 만나 인연을 이어갔다. 이들은 지난해 3월 풋풋하게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공개되며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하지만 같은 해 6월 김원중이 국군체육부대 아이스하키팀 소속으로 복무하던 중 합숙소를 무단이탈해 마사지 업소를 출입한 뒤 복귀하다 교통사고를 내 물의를 빚은 바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