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음악 FM ‘오미희의 행복한 동행’ 진행을 통해 행복을 전하고 있는 탤런트 오미희가 면역 건강 전도사로 나섰다고 합니다. 그는 39세 젊은 나이에 암 진단을 받은 후 병을 극복하는 과정에서 건강의 중요성, 특히 면역 건강의 중요성을 알게 됐다고 하네요. 오미희는 면역력을 채우기 위해 ‘면역엔 웰뮨’을 섭취하며 건장을 챙기고 있는데, 주성분인 웰뮨(효모 베타글루칸)은 빵 효모에서 추출한 효모 베타글루칸으로 베타글루칸 함량이 약 90%에 달할 정도로 고함량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내츄럴엔도텍이 판매하는 ‘면역엔 웰뮨’은 홈앤쇼핑에서 8일 오후 6시40분 판매 방송을 진행합니다.
푸마가 프랑스의 유명 스트리트 브랜드 BWGH(Brooklyn We Go Hard)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디자인의 TX-3를 선보입니다. 푸마와 2013년부터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해온 ‘BWGH’는 프랑스 출신의 디자이너 데이비드 오바디아(David Obadia)와 넬슨 아산(Nelson Hassan)이 런칭한 패션 브랜드로, 유럽에서 떠오르는 스트리트 웨어입니다. 또 1984년 처음 출시된 TX-3는 푸마의 아카이브 러닝 클래식 제품이며, 80년대 특유의 빈티지 스타일이 묻어나는 디자인으로 지금까지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급스럽게 재탄생한 BWGH TX-3는 누벅 가죽, 스웨이드, 프리미엄 메쉬 등의 클래식한 소재에 BWGH만의 도시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아이보리, 그레이, 블루, 퍼플 등의 컬러를 매치했다고 합니다. 포인트 컬러가 들어간 신발 끈을 추가로 제공해 자신의 취향대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도 있네요.
리복 크로스핏 센티넬(Reebok CrossFit Sentinel)이 ‘2015부트캠프 챔스’와 ‘센티넬 요가 지도자 자격증 과정 2기’를 모집한다고 합니다. ‘부트캠프 챔스’는 센티넬 커뮤니티에서 가장 뛰어난 부트캠프 퍼포먼스를 보인 개인 남녀 및 팀을 가리는 경연대회로 12일까지 접수 받습니다. 17일부터 예선전을 시작해, 센티넬 각 지점별 대표 남자 3명과 여자 3명, 남자와 여자 2명씩 구성된 1개 팀이 최종 결승전에 오르게 되며, 결승전은 5월 23일이라고 하네요. 부트캠프는 주로 체중 저항과 소도구를 활용하는 강도 높은 전신 운동입니다. 또 센티넬 요가 지도자 자격증 과정은 요가 지도자 2급 과정과 3급 과정을 비롯해 임산부 요가, 요가운동처방, 매트필라테스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교육 기간은 과정에 따라 5주(28시간)에서 10주(50시간)까지입니다. 18일 개강하며 신청은 4월 15일까지입니다.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re:tune)이 ‘닥터핏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스마트한 봄철 다이어트 비법으로 제안했습니다. 적절한 제품 섭취와 함께 갑자기 강도 높은 운동보다 가벼운 운동부터 시작해 꾸준히 하는 것이 방법이라는데요. 걷기 운동과 같은 가벼운 유산소 운동부터 시작해 달리기, 등산, 자전거 타기 등 조금씩 강도를 높여가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합니다. 또 다이어트를 위한 걷기 운동 시 머리-어깨-엉덩이-발이 일자가 되는 자세를 유지하며, 이때 팔의 움직임은 크게 하고 발을 디딜 때엔 발뒤꿈치-발바닥-엄지발가락 순서로 닿도록 합니다. 보폭은 보통 80~90㎝가 적당하며 1회 30분 이상, 주 5회 이상 꾸준히 걷기 운동을 해야 효과를 볼 수 있고, 처음에는 짧은 거리를 천천히 걷는 것부터 시작해 조금씩 거리를 늘려가면서 1.5㎞를 15분 정도에 걷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글로벌 유아동 안전시트 전문 기업 `브라이택스`가 어린이 탑승 교통사고율을 낮추기 위한 바른 아동용 카시트 선택 요령을 전했습니다. 우선 아이 성장발달상황에 맞춘 제품인지를 봐야 합니다. 아기가 편하게 누울 수 있는 배면각도를 고려한 후방장착, 아이의 급소를 보호할 수 있는 6점식 안전벨트 등의 유무가 중요한 유아용 카시트와 달리 아동용 카시트는 아이의 성장과 체형에 맞는지가 가장 중요하다네요. 또 측면과 어깨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주는지 봐야 합니다. 아이들의 경우 측면 충돌이 발생하면 머리와 목 부분으로 큰 충격이 전달되기 때문입니다. 브라이택스의 아동용 카시트 ‘롬머키드 픽스 SICT’는 머리보호대 높이를 끝까지 올려도 아이의 어깨가 전혀 외부로 노출 되지 않으며, 높고 깊은 측면보호대에 사이드 에어쿠션을 추가 적용해 외부 충격을 3단계로 흡수할 수 있게 설계됐습니다. 이밖에 카시트 설치 관련 국제기준 규격으로 활용되고 있는 ISOFIX가 적용된 제품인지, ‘KC안전인증’ 마크와 ‘안전인증번호’가 있는지를 확인해야 한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