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유세린이 봄철을 맞아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세린은 미세먼지와 황사로 피부 면역력이 떨어지는 봄철을 맞아 주요 피부과 병·의원에서만 판매 중인 `아토컨트롤 바스 앤 샤워 오일`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스킨해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스킨해피 이벤트는 `유세린 아토컨트롤 라인`의 체험 기회 확대를 위해 기획됐다. `맘스클럽` 홈페이지와 네이버 임신∙출산∙육아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를 통해 12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7일 발표할 예정이다.
총 200명의 당첨자는 한 달 동안 꾸준히 제품을 사용한 후 체험 전·후 효과를 비교한 생생한 후기를 이웃들과 나누면 된다. 많은 공감을 받는 우수 후기로 선정되면 유세린 아토컨트롤 정품 4종을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 상품인 유세린 아토컨트롤 바스 앤 샤워 오일은 피부 장벽을 개선시키는 데 탁월한 고보습, 고영양, 천연 식물성 오일 클렌저다. 씻는 동시에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며 피부 지질 보호막을 보충해준다. 피부 지질 보호막이 강화되면 반복되는 건조함, 건조해서 생기는 가려움을 눈에 띄게 개선할 수 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 유세린 브랜드 매니저 이마리 과장은 "유세린 아토컨트롤 라인은 독일과 국내에서의 인체적용테스트를 통해 안전성과 효과 입증이라는 두 마리 토끼 모두를 잡은 제품"이라며 "이번 체험을 통해 건조하고 연약한 피부 악순환으로 고생하는 많은 분들께 변화되는 피부로 행복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유세린은 매출액 기준 세계 2위 독일 스킨케어 그룹 바이어스도르프社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 유럽 최대 규모의 스킨 리서치 센터에서 개발한 피부 과학 솔루션을 바탕으로 최상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