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유가 직접 손글씨로 “4월 10일 홍대에서 만나요! 아이유”라고 쓴 초대장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이는 다름아닌 오는 10일 참이슬의 이슬포차 시즌2 오픈을 맞아 아이유가 진행하는 이벤트에 팬들을 초대하는 내용으로 아이유의 팬들에 대한 특별한 사랑을 엿볼 수 있다.
아이유는 오는 10일 저녁 7시부터 8시까지 대한민국이 즐기는 깨끗함을 테마로 참이슬의 대세감과 이슬의 깨끗함을 즐기는 복합 문화 공간인 이슬포차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한다.
이슬포차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참이슬 베이스의 칵테일을 팬들에게 소개하고 선물할 뿐만 아니라 MC 딩동의 사회로 슬이술술 솔직한 토크쇼와 ‘금요일에 만나요’를 개사한 참이슬 송을 부르는 등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직접 손글씨로 팬들에게 알리다니 역시 아이유”, “아이유가 직접 홍보하는 이슬포차 가보고 싶다”, “4월 10일은 참이슬 아이유데이”, “참이슬 송처럼 진짜 아이유를 금요일에 만날 수 있네” 등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노출 위주의 소주 광고 트렌드까지 바꿨다고 평가 받는 아이유는 지난 연말 신촌 이슬로 페스티벌에서 참이슬 모델답게 `소주 원샷 및 잔비우기`를 선보이며 소주여신에 등극하는 등 화제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