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식목일을 맞아 양주시와 대한아토피협회가 주최하는 아자! “굿바이 아토피” 나무심기 행사가 식목일 하루 전날인 4일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부곡리 산 20-1 에서 진행되었다.
아자! 의 의미는 아토피로부터 자유로운!!!!! / 파이팅 힘내자!!!!! 라는 의미이다. 이번 행사는 300가정 약 1,000명과 자원봉사자 50명의 인원이 참가하며 행사를 추진하게 된 배경은 날로 늘어나는 아토피 및 환경성 질환이 사회적인 문제로 대두되고 식목행사 부족으로 인해 환경과 식목에 대한 이해 부족, 나무(산림)은 아토피 및 환경성 질환자의 최고의 휴식처이자 최고의 치료 방법임을 다시 한 번 널리 알리기 위해 가족 참여를 기본으로 3시간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대한아토피협회에서 인증하는 아토피안심마크를 획득한 우수업체 ㈜아보브네이처 (대표 박명규)가 함께 행사에 참여했다.
이날 (주)아보브네이처는 네츄럴오가닉 아토피안심 아기물티슈를 모든 참가자에게 한박스씩 무료로 증정했다.
(주)아보브네이처의 네츄럴오가닉 아토피안심 아기물티슈는 영국 알러지 프리마크를 세계적으로는두번째로 획득했으며 독일 더마 테스트 무자극 무독성 인증, 미국FDA가 승인한 세포독성테스트통과, 일본 후생노동성 영·유아용 물티슈인증, 미국 FDA가 승인한 피부자극테스트 통과, 일본 후생노동성 유해화학물 테스트 통과, 물티슈 안심포장재 국내최초 국내유일 항균S마크획득 미국 FDA공식인증 병원용 의료용품 등록 완료 등 여러 인증마크 획득 및 테스트를 통과하며 안전한 물티슈로 정평이 나있다. 그 중 이번 행사와 관련된 대한아토피협회 공식추천으로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하며 민감한 아기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해도 좋은 안전한 물티슈로 발돋움 하고 있다.
㈜아보브네이처 박명규 대표는 “많은 물티슈가 판매되고 있는 현실에 소비자들은 언론과 마케팅에 현혹되어 더 좋은 제품이 있어도 눈과 귀를 막고 있다”면서 “아기물티슈의 선택의 기준은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인 만큼 세계적으로 검증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네츄럴오가닉 아기물티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최고의 기관과 품질관리 및 인증기관에서 우수한 성적을 인정받았고 현재는 미국, 일본, 중국, 호주 및 동남아시아로 수출 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