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AOA의 혜정과 설현이 먹방쇼를 선사한다.
9일 공개될 AOA 리얼리티 `맴을 열어봐` 7회에서는 AOA의 혜정과 설현이 평소 좋아하던 요리를 직접 만들기 위해 쿠킹 스튜디오를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딸기 생크림 케이크와 브루스케타(바게트 위에 각종 재료를 얹어 먹는 전채요리) 만들기에 도전한 혜정과 설현은 재료로 준비된 달콤한 생크림과 딸기를 끊임없이 집어먹으며 "맛있다"를 연발해 웃음을 자아낸다.
손가락에 묻은 생크림까지 쪽쪽 핥아 먹으며 걸그룹 먹방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혜정과 설현은 음식을 들고 근처 공원을 찾아 본격적인 먹방을 시작하는가 하면 음식을 소화시키기 위해 폭풍 운동에 나서는 모습으로 `풀코스 쿠킹쇼`를 완성할 예정이다.
AOA의 첫 단독 리얼리티 `맴을 열어봐`는 화려한 퍼포먼스 뒤에 숨겨진 AOA 멤버들의 진솔한 모습을 담는다.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총 10회에 걸쳐 방송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맴을 열어봐` AOA 설현 혜정, 정말 사랑스럽다", "`맴을 열어봐` AOA 설현 혜정, 먹방 기대된다", "`맴을 열어봐` AOA 설현 혜정, 빨리 보고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AOA가 출연하는 `맴을 열어봐` 7회는 9일 오후 6시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볼 수 있다.(사진=`맴을 열어봐`)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