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현민 그녀 전소민, 과거 한뼘 `비키니` 몸매‥"반전 볼륨+여신 미모"
윤현민 전소민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과거 전소민의 한뼘 비키니 몸매가 새삼 눈길을 끈다.
지난해 배우 전소민은 OBS `독특한 연예 뉴스`에 출연해 10년 동안의 무명 생활에 대해 언급했다. 특히 이날 그는 과거 한 작품에서 이름 없는 배우로 출연했을 당시의 비키니 차림 자태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당시 영상 속 전소민은 아찔한 비키니를 입고 매끈 몸매를 자랑했으며, 이 장면은 그대로 전파를 타 많은 남성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한편 9일 윤현민 전소민은 열애설에 휩싸여 이를 인정, 올해 초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윤현민 소속사 엔터테인먼트아이엠 측은 "전소민과 윤현민은 지난해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자연스레 친분을 쌓았고, 이후 절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올해 초부터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남을 이어 가고 있다"고 전했다.
배우 전소민은 지난 2013년 MBC 드라마 `오로라공주`, 최근 JTBC 드라마 `하녀들`에서 열연을 펼쳐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렸고, 배우 윤현민은 다수의 연극과 뮤지컬은 물론, 드라마 `그래도 당신` `무정도시` `감격시대` `연애의 발견` 등에 출연, 현재는 JTBC 금토드라마 `순정에 반하다`에 출연해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윤현민 전소민 열애 인정 전소민 과거 비키니 몸매 사진=OBS `독특한 연예뉴스` 캡처,스타일H,여성동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