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다라박 강승윤 `우리 헤어졌어요`, 산다라박 강승윤(사진 DB)
산다라박 강승윤이 웹드라마 연인으로 만난다.
산다라박 강승윤은 웹드라마 `우리 헤어졌어요(극본 전선영 연출 김기윤,김용완)`의 주인공을 맡았다. 산다라박 강승윤의 `우리 헤어졌어요`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공식 캠퍼스커플로 사귄 두 남녀가 헤어지고도 한 집에 살 수 밖에 없는 묘한 동거 이야기를 그리며 불투명한 이 시대 청춘의 키워드를 담아낸다.
헤어진 남자친구와 한집에 사는 취업 준비생이자 알파우먼 `노우리`역에 산다라박이, 밤샘 아르바이트까지 마다하지 않으며 밴드와 음악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디밴드 보컬 `지원영`역에 강승윤이 각각 캐스팅됐다.
산다라박은 최근 종영한 웹드라마 `닥터이안`에서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자연스런 연기력으로 호평받았고, 강승윤 역시 지난 2012년 종영한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을 통해 연기자로서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산다라박, 강승윤과 함께 YG케이플러스 소속의 모델들도 연기자로 변신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 관심을 끈다. 세계적인 톱모델 강승현은 예리한 안목과 미모를 겸비한 국내 최고의 음반기획사 기획실장이자 커리어우먼으로, `우리`를 좋아하는 세심한 성격의 `서현우`에는 톱모델 겸 연기자 장기용이 출연한다.
최근 10분 내외의 짧은 영화나 드라마, 웹툰처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낵컬처 콘텐츠의 인기와 해외진출 가능성도 높은 웹드라마가 차세대 콘텐츠의 대세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제작 관계자는 "단순 러브 스토리가 아닌 취업난과 고민거리도 다루는 이 시대 청춘들의 키워드를 담고 있는 드라마"라고 소개하며 "최고의 제작진과 캐스팅으로 관심을 받는 만큼 기대 이상의 웹드라마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뮤직로맨스 웹드라마 `우리 헤어졌어요`는 YG케이플러스, CJ E&M 디지털 스튜디오, 스토리플랜트가 공동 기획 및 제작하고, 100만 조회수를 기록한 인기 웹드라마 `연애세포`의 김용완 감독이 공동연출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달(4월) 크랭크인을 시작으로 6월초 방영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