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적 열애 인정 후 한층 더 성숙해진 외모를 뽐내고 있는 배우 이민호의 화사한 봄 데이트 커플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가 9일 공개한 이번 화보는 봄·여름 시즌 촬영 컷 중 추가 공개된 것으로`한류대세` 이민호와 YG 걸그룹으로 데뷔 예정인 `미모대세` 김지수가 함께 했다. 화보 속 산뜻한 분위기의 두 남녀는 마치 봄바람에 들뜬 풋풋한 연인과도 같은 모습으로 자연스러운 `케미`를 뽐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올 주말 벚꽃이 만개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봄꽃 데이트를 앞두고 있다면 화보 속 두 사람이 선보인다채로운 남녀 봄 스타일링을 참고해 보자. 이민호는 캐주얼부터 깔끔한 댄디룩까지 백팩으로 포인트를 준 센스있는 `남친룩`을 완성했고, 김지수 또한 `캠퍼스 여신`다운 자태로 발랄한 데님룩부터 사랑스러운 세미 정장룩까지 완벽 소화해냈다.
특히 스웻 셔츠, 청바지 차림에레드 컬러 `보이`를 멘 김지수와 체크 셔츠, 흰바지에 로퍼를 신고 `이지웨이` 백팩을 든 이민호의 가벼운 스타일링은 백팩 하나만으로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묘하게 어울리는 커플룩의 정석을 보여준다. 직장인 커플이라면, 세미 정장 스타일에 남녀별로 컬러만 다른 쌤소나이트 레드 `발론` 가방을 매치하여 커플룩 무드를 더한 화보 컷을 눈여겨 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