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시리즈 연재에서는 2015년 봄 신작 TV 애니메이션을 소개합니다.
나가토 유키 짱의 소실. SOS단이 돌아왔다.
2000년대 중반을 뜨겁게 달구었던 작품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의 네 번째 작품이자 가장 인기 있는 시리즈 중 하나인 `스즈미야 하루히의 소실`의 스핀 오프작품인 `나가토 유키 짱의 소실`이 금년 봄 애니메이션화 되어 방영된다.
유머와 약간은 심각한 SF가 혼재되어 있던 원작과는 달리 패러디 작품을 애니메이션화 한 본 작품은 원작의 설정을 기반으로 한 각종 패러디와 유머와 러브코미디 작품으로 분위기를 일신했다. 애니메이션 제작 역시 이제까지 작품 제작을 담당해 주었던 교토 애니메이션에서 사테라이트로 바뀌어 연출과 작화 면에서도 많은 변화가 있었지만 성우 기용에 있어서는 기존 성우들을 모두 다시 캐스팅해 낯익은 목소리 연기를 다시 들을 수 있게 됐다.
시놉시스
키타 고등학교 문예부 소속의 평범한 여고생 나가토 유키는 같은 문예부원인 쿈에게 숨겨둔 마음을 가진 수줍은 소녀. 친구인 아사쿠라 료코의 도움 빌리며, 부실에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할 수 있도록 분투하고 있었지만....!?
스태프
감독: 와다 준이치
캐릭터 디자인, 총작화감독: 이토 이쿠코
음악감독: 츠루오카 요우타
음악: 카토 타츠야
제작: 사테라이트, 키타고문예부
오프닝 테마: 후레 후레 미라이(フレ降れミライ, 노래: 키타고문예부 여자부원)
엔딩 테마: 고마워, 정말 좋아해 (노래: 치하라 미노리)
캐스트
나가토 유키: 치하라 미노리
쿈: 스키타 토모카즈
아사쿠라 쿄코: 쿠와타니 나츠코
아하시나 미쿠루: 고토 유코
츠루야씨: 마츠오카 유키
타니구치: 시라이시 미노루
쿠니키다: 마츠모토 메구미
코이즈미 이츠키: 오노 다이스케
스즈미야 하루히: 히라노 아야
공식 사이트 URL: http://www.yukichan-anime.com/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yukichan_anime
TOKYO MX에서 4월 3일부터 매주 금요일 25:40분 방영 중.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