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이연희처럼 올봄 물오른 `꽃미모`를 과시하고 싶다면 `코럴` 컬러에 주목하자. 입술에 살짝 포인트를 주는 것만으로도 청순하면서도 매혹적인 이미지를 완성하는 데 최적의 효과를 발휘할 것이다.
◇ 청순한 한지민의 선택, 코럴 핑크 립
최근 진행한 제이에스티나 팬사인회에 모습을 드러낸 한지민. 그녀의 전매특허인 `러블리 메이크업`으로 뭇남성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한지민의 사랑스러움을 배가시켜 준 메이크업 포인트는 입술을 물들인 코럴 핑크 컬러다. 오렌지빛 브라운 컬러의 내추럴 웨이브 헤어, 핫핑크 투피스에 어우러진 코럴 핑크 립 메이크업은 그녀의 러블리 스타일링에 방점을 찍는 역할을 했다.
한지민처럼 코럴 핑크 립은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부여하기에 좋다. 눈매에 살구빛 섀도를, 양 볼에 여리여리한 핑크 치크를 연출해주면 전체적으로 봄 햇살처럼 따뜻한 느낌까지 더할 수 있다.
◇ 세련된 이연희의 선택, 코럴 오렌지 립
이연희의 코럴 립 연출은 좀 더 세련됐다. 잠실 롯데백화점에서 진행된 SK-Ⅱ 신제품 론칭 행사에서 이연희는 세련된 블랙&화이트 플라워 원피스와 매혹적인 코럴 오렌지 립 메이크업으로 한층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이연희처럼 맑은 피부 톤에 매치한 코럴 오렌지 립과 장밋빛 치크는 여성미를 강조하기에 유용하다. 특히 원피스 소매를 살짝 접음으로써 소매 안쪽에 숨겨져 있는 다홍빛 스트라이프를 노출시킨 스타일링은 이연희의 영리한 센스를 가늠케 한 부분. 이는 립과 패션에 통일감을 주면서 자칫 심심할 수 있는 룩에 활력을 불어넣는 요소가 됐다. (사진 뷰티한국 이근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