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하 1층~지상 15층, 8개동 전용면적 84~100㎡ 총 446가구로 공급
- 민간건설사가 짓는 광교신도시 내 첫 민간 임대아파트로 수요자들 관심 높아
- 견본주택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63-11번지에 위치
호반건설(대표이사 전중규)은 광교신도시 A6블록(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229번지)에 "광교신도시 호반베르디움 6차"의 견본주택을 오는 17일(금) 개관하고 분양에 돌입한다.
호반건설의 광교신도시 호반베르디움 6차는 광교신도시에 처음으로 민간에서 짓는 임대 아파트로 전가구가 입주 시 임차로 거주하다가 5년 후 분양을 결정할 수 있는 호반건설의 `분양전환형 임대아파트`다.
호반건설의 광교신도시 호반베르디움 6차는 지하 1층~지상 15층, 총 8개동 446가구(전용 84㎡ 36가구, 전용 100㎡ 410 가구)로 구성되는데, 호반건설만의 저밀도 계획으로 쾌적한 주거 환경이 기대된다.
더불어 호반건설은 전가구 선호도 높은 판상형 구조 및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로 입주민의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춘 친환경 단지로 설계된다
호반건설의 광교신도시 호반베르디움 6차는 교육, 교통, 생활 편의 시설, 쾌적한 자연 환경 등 4박자를 두루 갖춘 주거 여건이 뛰어난 단지다.
호반건설의 광교신도시 호반베르디움 6차는 단지 앞에 광교초, 광교중학교, 홍재도서관 등 교육 여건도 양호한데, 특히 광교중학교는 지역 내 특목고 진학률이 높아 학부모들의 관심이 뜨겁다.
호반건설의 광교신도시 호반베르디움 6차 주변 편의시설로는 중심상업시설이 인접해 있고, 이마트가 입점 예정이다.
호반건설의 광교신도시 호반베르디움 6차의 자연환경도 큰 장점인데 광교산 성죽공원, 솔내공원이 가까운 친환경 주거 단지이며, 광교신도시 내 친환경 웰빙단지에 속한다.
호반건설의 광교신도시 호반베르디움 6차는 교통 또한 우수하다. 공사 중인 신분당선이 개통(2016년 예정)되면, 광교역(가칭)이 도보 거리에 있는 역세권으로 광교역(가칭)-판교-양재-강남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용인서울고속도로 서수지IC 및 광교상현IC를 통해 헌릉, 동탄 양방향이 진출입 가능하고, 헌릉-삼성역(대모산 터널), 헌릉-양재도로 개선, 영동고속도로 동수원IC를 이용해 인천-동수원-신갈-강릉의 광역 교통망도 장점이다. 또한 광역버스를 통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어서 서울역, 강남, 판교, 사당 등 주요지점 연계 운행이 가능하다.
광교신도시는 수도권 개발계획의 축으로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이 우수하고, 분당, 용인, 수원 생활권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주거 여건이 매우 뛰어난 인기 신도시다.
또한 분당과 동탄을 잇는 경기남부권의 주거 중심의 축으로, 광역행정 및 첨단산업 입지를 통한 행정복합도시 및 자족형 도시로 거듭나고 있다.
광교신도시에서 최근 공급된 힐스테이트 광교 등이 100% 분양완료돼 수요층과 관심도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광교신도시 신규 공급이 마무리 단계이고, 금년 입주 예정 단지가 약 2,100여가구에 불과해 광교신도시 입성을 기다리는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호반건설의 광교신도시 호반베르디움 6차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63-11번지에 위치하며 17일(금)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 입주는 2017년 5월 예정이다. 문의전화 : 1566-0955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