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고객패널인 10명의 제2기 KB호민관을 선발하고 이들의 의견을 고객중심 경영 실천에 반영합니다.
14일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여의도 본점에서 제2기 KB호민관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KB호민관제도는 고객 중심경영 실천을 위한 고객 의견수렴 채널로 3월 9일부터 3월 17일까지 9일간 모집과정을 거쳐 200명의 지원 고객중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10명의 고객이 제2기 KB호민관으로 선발됐습니다.
KB호민관으로 선발된 고객들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4월부터 10월 중순까지 6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창구서비스 체험, 인터뷰 및 온라인정보수집 등을 통해 개선과제를 도출하는 등 의견을 개진하게 됩니다.
KB국민은행은 고객패널(KB호민관)의 개선의견을 즉각 반영해 고객 중심경영 실천의 토대를 마련할 예정입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호민관 활동을 통해 고객들의 애정 어린 충고와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가 가감 없이 전달돼, 고객중심 경영을 위한 소중한 계기가 마련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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