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자극 받은 피부 진정시키는 뷰티 아이템

입력 2015-04-15 09:36  


환절기 탓에 피부자극으로 고민하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는 다양한 뷰티아이템들이 선보여지고 있다. 이 상태로 봄이 지날 때까지 그대로 방치해 두었다간 공들인 메이크업으로도 가려지지 않는 사포 같은 거친 피부가 되기 십상. 환절기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는 아이템들을 모아봤다.

#성난 피부는 티트리 성분이 담긴 제품으로 순하게 진정

환절기 야외 활동 시 자주 접하게 되는 꽃가루나 황사 등 외부 유해 물질은 모공을 막아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기 쉬워 미온수로 여러 번 세안하고 피부에 오염물질이 쌓이지 않도록 각별한 클렌징 관리를 해 주어야 한다.

스킨푸드의 `티트리` 라인 3종은 환절기 성난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켜주는 스페셜 케어 라인이다.

`티트리 버블 폼`은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으로 부드러운 클렌징이 가능하며,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잎추출물 함유로 산뜻하고 깔끔한 마무리감을 주는 클렌징 제품이다.`티트리 클렌징 폼`은 쫀득쫀득 밀착력 있는 거품으로 시원하고 깨끗한 클렌징을 할 수 있어 번들거림이 특히 심한 지성 피부에 안성맞춤이다.`티트리 스팟 오일`은 피부 진정 관리를 도와주는 스팟 전용 케어 제품이다.




#자극에 민감한 피부 진정에는 `메가 버섯` 성분으로

피부 속까지 깨끗하게 씻어냈다면, 이제는 일교차가 심해진 환절기에 떨어진 피부 면역력을 강화시켜 줄 차례. 오리진스의 `닥터 와일 메가 버섯 세럼`은 피부 속 근본적인 개선을 통해 피부 자생력을 길러 외부 유해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 주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 각종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뿐만 아니라, 피부를 진정시켜 피부 손상을 예방해 준다. 아침, 저녁으로 얼굴과 목에 발라 주면 된다.

#멀티 솔루션 제품으로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한 번에

각질과 수분 부족으로 거칠어진 피부 표면, 넓어진 모공, 외부 자극으로 높아진 피부 민감성 등 환절기에 주로 생기는 복합적인 피부 문제를 한번에 해결하고 싶다면 시세이도의 `이부키 멀티 솔루션 젤`을 추천한다.

시세이도의 `이부키 멀티 솔루션 젤`은 민감성 피부고민을 개선해주는 멀티 솔루션 제품이다. 각질을 케어하는 `글리시리진산`, 모공을 케어하는 `글리실글리신`, 민감성 부위에 효과적인 `살리실산`과 `작약 뿌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전반적인 피부 고민을 통합적으로 해결하고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맞춰준다.


#마무리는 미세먼지까지 막아주는 스마트한 자외선 차단제로


집에서 케어를 마친 후 외출 시 빼먹지 말아야 할 것이 바로 자외선 차단제. 그 중에서도 A.H.C의 `더스트 어웨이 선 젤은 자석의 원리를 이용해 미세먼지 흡착을 방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선케어 제품으로,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줘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양이온을 띄는 원료를 함유한 이 제품을 피부에 도포하면 같은 양이온 성질을 갖고 있는 미세먼지를 밀어내 피부 흡착을 방지한다. 제형 또한 끈적임 없이 촉촉한 젤 타입으로 피부에 가볍게 흡수되면서 보습 캡슐이 부드럽게 녹아 수분감도 유지해준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올 봄은 다른 해보다 유난히 황사와 미세 먼지가 극성을 부려 환절기 피부 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며, "`예민해진 피부를 부드럽고 매끈하게 가꾸어 줄 제품들로 깨끗한 피부로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