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그리 산이 `모두가 내 발 아래` 사진 설명 = Mnet `4가지쇼` 방송화면캡쳐 / 브랜뉴뮤직 공식 사진)
인기 래퍼 `산이(SanE)`와 `MC그리(김동현)`이 함께 한 신곡 `모두가 내 발 아래`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Mnet `4가지 쇼`에서는 래퍼 산이의 신곡 `모두가 내 발 아래`가 최초 공개되었다. 이번 산이의 신곡은 방송인 `김구라`의 아들로 잘 알려져있는 MC그리가 피처링했다.
특히 이번 곡이 MC그리에게 래퍼로서 첫 도전이기에 그 의미가 남다르다. 이번 신곡에는 안티들을 향한 내용이 담겨 있어 누리꾼들은 랩 가사에 더욱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MC그리가 부른 랩 가사에는 "맞아 축복이야 아빠의 백, 그러나 내 코피도 무시 못 해. 내가 너 때문에 왜 포기해. 모자란 놈들이 내 이름을 거론해, 이유는 화풀이", "모두가 내 발 아래, 난 썩은 건 안 빠네. 날 배 아파할 바엔 네 갈 길 가길 바라" 등 악플에 대응하는 자신의 방식을 솔직하게 담았다.
이날 김동현은 "대중이 보면 나는 아빠 밑에서 안정적인 삶을 살고 있고 `금수저` 라고 말하기도 한다. 내 친구가 열심히 제 꿈을 위해 공부하는 것처럼 나도 공부를 하고, 또 남들과 같이 악플보면 상처받는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산이가 출연해 MC그리(김동현), 키썸, 바스코와 함께 자신을 둘러싼 각종 논란에 대해 속시원히 털어놨다. Mnet `4가지쇼`는 화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