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션 뮤비, 유재석 서장훈 등 화려한 카메오 군단 눈길.."90년대 감성 부활"
(사진= 지누션 뮤비)
지누션이 11년 만에 발표한 컴백곡 ‘한번 더 말해줘’의 뮤직비디오 속에 화려한 카메오 군단이 등장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15일 공개된 지누션의 ‘한번 더 말해줘’는 이날 오전 8시 기준 올레뮤직, 지니,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몽키3, 싸이월드 뮤직 등 6개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한 번 더 말해줘’는 지누션이 지난 2004년 ‘전화번호’를 타이틀곡으로 한 정규 4집 이후 11년 만에 내놓은 신곡이다.
타블로가 공동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90년대 감성에 최신 사운드가 입혀진 뉴디스코 장르의 곡. SBS 오디션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K팝 스타3’ 출신 장한나가 피처링으로 전격 참여했다.
특히 지누션의 ‘한 번 더 말해줘’ 뮤직비디오 속에는 초호화 카메오 군단이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뮤직비디오에서는 1997년으로 완벽하게 돌아간 지누션과 함께 유재석, 서장훈, 슈, 하하, 김현정과 히피 스타일로 변신한 에픽하이, 양동근, DJ DOC등 다양한 카메오 군단이 등장해 대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지누션은 오는 25일 서울 상암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될 ‘토토즐 슈퍼콘서트-DJ 처리의 MixMac’ 콘서트에 90년대 톱 가수들과 함께 출연한다. (사진= 지누션 뮤비 영상 캡처)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