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타이펑에서 4월 블랙데이를 맞아 13일부터 24일까지 ‘블랙푸드위크(Black Food Week)’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블랙데이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선물을 받지 못한 남녀 솔로들이 짜장면을 먹는 데서 유래된 기념일인데요. 이번 이벤트는 블랙데이를 맞아 짜장면 등을 먹기 위해 딘타이펑을 찾는 많은 솔로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라고 하네요. 딘타이펑 측 관계자는 “블랙데이를 맞아 딘타이펑을 찾아 주시는 고객분들께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정성을 담아 마련한 딘타이펑 블랙푸드위크 이벤트와 함께 새로운 인연과의 알찬 데이트, 지인과의 풍성한 만찬을 즐기시며 블랙데이의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
모스버거가 봄날의 청춘들을 응원하고자 ‘청춘버거’를 출시하고 다음달 말까지 한정 판매할 예정입니다. 청춘버거는 3천 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100% 호주산 소고기만을 사용해 만든 부드러운 패티에 신선한 토마토와 양상추, 훈제향이 가득한 베이컨을 푸짐하게 곁들여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여기에 모스 오리지널 치폴레소스를 넣어 알싸하고 매콤한 맛까지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청춘버거에 치즈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청춘치즈버거’도 함께 판매하며, 가격은 4300원입니다. 청춘버거는 다음달 31일까지 전국 모스버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한국 델몬트 후레쉬가 ‘2015 후레쉬 드림 캠페인’의 일환으로 캠페인에 함께하는 10곳의 카페에 소비자 100인을 초청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델몬트 후레쉬 드림 캠페인은 매년 지역상권 기반의 소규모 카페를 후원하는 델몬트의 대표적인 사회 공헌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서울 소재 2~30대 청년 창업가들이 운영하는 스타트업 카페 10곳을 후원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카페의 활성화를 돕기 위해 소비자 100인을 초청해 함께 참여 카페를 응원하고 델몬트 과일을 활용한 양질의 과일 음료를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필립스코리아가 식재료 내의 지방 성분을 활용해 저유분 건강 요리를 만드는 에어프라이어에 ‘퀵클린 바스켓’을 장착해 세척의 편의성을 높이고 레시피의 다양성을 더한 필립스 ‘제 3세대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합니다. 제 3세대 에어프라이어에 탑재된 퀵클린 바스켓은 분리 가능한 뚜껑이 있어 무게가 가볍거나 겉면이 타기 쉬운 과일-야채칩, 팝콘 등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또한 본체 상단의 열선에 식재료가 닿는 것을 방지해 보다 위생적으로 에어프라이어를 관리할 수 있으며, 바스켓 바닥은 논스틱 코팅처리와 벌집구조로 디자인돼 음식물이 눌러 붙지 않도록 했다고 합니다.
코카콜라의 ‘태양의 마테차’ 모델로 그룹 씨스타가 발탁됐습니다. 지난해 씨스타 멤버 효린이 태양의 마테차의 단독 모델로 활동한데 이어 올해에는 효린 뿐 아니라 씨스타 전 멤버가 태양의 마테차 모델로써 넘치는 매력과 끼를 바탕으로 건강하고 탄탄한 ‘핏바디(fit body)’ 비결을 밝혀 나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코카-콜라사 측 관계자는 “씨스타의 건강하고 탄탄한 몸매, 긍정적이고 활기찬 에너지가 ‘태양의 마테차’ 브랜드 이미지와 맞아 씨스타를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철을 앞두고 씨스타와 함께 광고, 이벤트 등을 통해 ‘4인 4색’ 핏바디 라이프 스타일을 전달 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의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컬렉션’이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 2만대를 달성했다고 합니다. 셰프컬렉션은 온도의 편차를 ±0.5℃ 이내로 유지하는 셰프모드, 냉장실과 냉동실 각각의 컴프레서로 온도를 정밀 제어해주는 듀얼 컴프레서, 냉장실·냉동실·참맛 냉동실에서 각각의 냉각기를 채용하는 트리플 독립 냉각, 냉장실 내벽의 메탈로 냉기를 지속해서 유지할 수 있는 메탈쿨링 시스템 등 다양한 미세 정온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삼성전자 측 관계자는 “식재료의 신선함을 지키는 것은 물론 고객의 건강한 식생활까지 생각하는 삼성 `셰프컬렉션`의 가치가 소비자에게 큰 호평을 받으며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셰프컬렉션`은 제품의 품격과 가치를 담은 혁신적인 성능과 기술력으로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을 선도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카타르항공에서 자사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프리빌리지 클럽(Privilege Club) 회원을 대상으로 보너스 마일리지를 추가 제공하는 글로브트로터(Globetrotter)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출국 하루 전까지 카타르항공 프리빌리지 클럽 웹사이트를 통해 회원 가입을 완료한 카타르항공 승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카타르항공의 140여 개 노선 중 문화탐방, 모험, 식도락, 메트로폴리탄 총 네 가지 여행 테마에 맞춰 엄선한 도시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승객은 각 테마의 도시 중 한 곳만 방문해도 이코노미 클래스 기준 최대 7500 마일리지를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카타르 항공 측 관계자는 “지금까지 카타르항공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보여준 프리빌리지 클럽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더욱 증진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최근 더워지기 시작한 날씨로 편의점의 아이스 음료 매출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원두 커피 대표 브랜드 한국맥널티가 프리미엄 아이스 커피 2종을 선보였습니다. 맥널티 아이스 커피는 깊고 진한 아메리카노와 달콤한 헤이즐넛 향의 2종류로 보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얼음컵이 함께 제공되며, 콜롬비아 커피생산자 협의회(FNC) 에서 인증한 100% 콜롬비아 원두커피 추출액을 사용하여 프리미엄 원두커피의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취향에 따라 우유와 함께 섞어 먹으면 부드러운 라떼로 즐길 수 있으며 살짝 얼려두면 더욱 시원한 아이스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re:tune)이 지치고 피로한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B군 8종 모두를 고함량으로 담은 비타민B 복합제 ‘리튠 비타민B 컴플렉스’를 16일 출시했습니다. 비타민B군은 세포대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수용성 비타민들로 우리 몸에 에너지 활력을 제공하는 영양소입니다. ‘리튠 비타민B 컴플렉스’는 비타민B군 8종 모두를 고함량으로 채워 1일 섭취 기준 대비 비타민B1(티아민) 4167%, 비타민B2(리보플라빈) 3571%, 비타민B3(나이아신) 200%, 비타민B5(판토텐산) 2000%, 비타민B6(피리독신) 4000%, 비타민B7(비오틴) 2000%, 비타민B9(엽산) 100%, 비타민B12(코발라민) 2500%로 비타민B군을 고함량으로 함유해 빠른 피로 회복과 에너지 활력을 도와준다고 하네요. 중국산과 일본산 원료 사용은 배제한 것이 특징입니다.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