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수화 상담' 서비스 시작

입력 2015-04-19 15:27  

CJ제일제당이 `수화(手話) 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수화 상담 서비스는 한국 농아인 협회에 소속된 청각·언어장애인 중 영상 전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영상 전화기를 이용해 수화 상담 전용번호(070-7947-7671)에 전화를 걸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우석제 CJ제일제당 고객행복센터 부장은 "수화 상담 서비스는 소수의 소비자들을 배려하기 위해 시작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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