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신수지, 힙업에 좋은 운동법이란?
복면가왕에 신수지가 출연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그녀의 힙업에 좋은 운동법이 눈길을 끈다.
지난달 방송된 JTBC `백인백곡-끝까지 간다`에서 2라운드 도전에 나선 신수지가 시원한 스트레칭을 선보였다.
이날 신수지는 MC들의 "긴장되면 근육이라도 풀자"라는 요청에 치마 지퍼를 내리고 치마를 벗어 내려 출연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신수지는 힙업을 위한 자신만의 운동법을 소개했다. 그녀는 바닥에 엎드린 뒤 "이 상태에서 하실 수 있는 만큼 상하로 다리를 왔다 갔다 하시면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신수지는 다리를 수직으로 들어올리는 등 자신만의 힙업 운동을 보여줬다.
한편, 19일 오후 4시50분 방송된 MBC `일밤-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가려진 거미줄 사이로와 입돌아간 체리가 1라운드 두 번째 대결을 펼쳤다.
입돌아간 체리는 탄탄한 몸매와 출중한 트로트 실력을 선보였다. 가려진 거미줄 사이로는 김동률의 모창을 완벽하게 해내 누군인지 추측하기 어렵게 마들었다.
이후 두 사람의 대결에서 가려진 거미줄 사이로가 승리했다. 입돌아간 체리는 정체는 공개했다. 그의 정체는 바로 전 리듬체조 선수 신수지였다.
신수지는 "외할아버지가 테너였다. 또 언니도 음악을 했다"며 음악 가족임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