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로메드가 시가총액 1조원 돌파를 맞이해 고객 감사이벤트를 내일 (21일)까지 실시한다. 해당 업체는 바이오 의약품 개발전문기업으로 지난 달 당뇨신경병증 치료제 미국 임상시험 2상을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감사 이벤트는 자사연구개발 제품인 민감성피부용 아토라떼 썬크림, 샴푸, 바디워시, 기억력개선제 공신보감에게 제공하는 방식으로 바이로메드가 운영하는 건강기능식품&화장품 쇼핑몰인 큐어몰에서 내일(21일)까지 진행된다.
아토라떼 썬크림은 다래추출물이 함유된 자외선차단제로 자외선이 피부에 닿기 전, 반사시키는 역할을 하며 자극이 없어 민감성피부나 영유아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아토라떼 샴푸와 바디워시도 마찬가지로 다래추출물이 함유되었으며 피부가 민감한 분들과 영유아의 세정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공신보감은 HX106과 홍삼이 함유되어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 식품으로 업체 측에 따르면, 평소 기억력 저하를 호소하거나 기억력이 중요한 시기의 가족에게 권장할 만하다.
바이로메드관계자는 "당사의 연구력보다 제품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크게 작용한 덕분에 시가총액 1조원을 돌파할 수 있었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개발한 제품을 더 많은 분들이 이용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감사 이벤트와 제품에 관련한 정보는 큐어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