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5-04-21 18:29  



르네휘테르가 NEW 아스테라 라인의 출시를 기념해 총 600명에게 신제품 3종 및 아스테라 정품을 증정하는 ‘민감한 두피 케어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새롭게 리론칭된 르네휘테르의 NEW 아스테라 라인 4종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로, 봄이면 기승을 부리는 황사와 평소 스트레스로 인해 더욱 민감해지는 두피를 NEW 아스테라 라인의 쓰리 스텝(3 STEP) 방법을 통해 민감해진 두피의 진정과 수준 높은 두피 관리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라고 하는데요. 이벤트 기간은 이달 13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이며 르네휘테르 페이스북 페이지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바이오더마코리아는 민감한 피부를 속부터 케어해 편안하게 관리하도록 돕는 ‘센시비오 2 STEP 패키지’를 이달 20일부터 전국 헬스앤뷰티스토어를 통해 한정판매 한다고 밝혔습니다.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2 STEP 패키지’는 최근 스트레스, 자외선, 대기오염 등으로 급증한 민감성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한정 기획 패키지 상품으로 구매고객에게 2만 7000원 상당의 센시비오 토너(250ml) 정품을 증정 하도록 구성됐다고 하는데요. 바이오더마 측 관계자는 “최근 민감성 피부로 인해 불편을 호소하는 젊은 여성층이 늘어나고 있어 이번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민감성 피부를 위해서는 단순히 자극 성분을 뺀 제품들을 사용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나아가 피부가 민감해지는 근본 원인부터 바로 잡아 주어 정상 피부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전했습니다.



엔프라니가 별도의 그라데이션 효과 없이도 수채화 물감이 스며든 듯 입술에 싱그러운 생기를 부여하는 ‘젤러시 립스틱’ 8종을 출시합니다. 이번 신제품은 얼굴 색을 살려주는 8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다양한 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 중 젤러 베리는 활동적이면서도 모던한 커리어 우먼의 세련된 느낌을 담은 핫핑크 컬러로 봄에 어울리는 생동감 있는 입술로 표현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젤러 코랄은 매일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사랑스러우면서도 화사한 컬러감을 자랑하며, 젤러 키스는 레드 컬러를 가장 여성스럽고 말갛게 표현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고 하네요.



리더스코스메틱에서 우유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클렌징은 물론, 피부 보습효과까지 부여 해주는 `메디유 소프트닝 밀크 셔벗 클렌저`와 `메디유 소프트닝 밀크 딥 클렌징 폼`을 출시했습니다. 리더스코스메틱 측 관계자는 "우유속의 지질과 세라마이드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고 매끄럽게 케어해 주기 때문에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미용 효과까지 부여해 준다"며 "메디유 소프트닝 밀크 셔벗 클렌저 사용 후 소프트닝 밀크 딥 클렌징 폼을 사용해 주면 더욱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비오템 옴므가 건조한 남자 피부를 위한 브랜드 최초의 수분 크림인 ‘아쿠아파워 수분 젤 크림’을 출시했습니다. 비오템 옴므의 No.1 수분 라인인 아쿠아파워에서 선보이는 수분 젤 크림은 남성만을 위해 탄생한 신개념 수분 크림으로, 여자 피부보다 건조하고 모공이 커 수분 유실이 많은 남자 피부를 고려해 강력한 수분 지속력을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극한의 남극 빙하에서 생존하는 미생물인 P. 안타르티카 성분을 담아 바르는 즉시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고 피부 속 수분의 증발을 막아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72시간동안 촉촉함이 지속된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