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승골 치차리토 결승골 치차리토
결승골 치차리토, 레알 마드리드 준결승 진출 "호날두 어시스트 대단해"
치차리토 결승골로 레알 마드리드가 아틸레티코 마드리드전에서 승리했다.
치차리토는 23일(한국시간)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아틀레티코와의 2014-15시즌 유럽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에서 결승골을 기록하며 팀의 1-0 승리했다.
이로써 1차전 원정경기에서 0-0으로 비겼던 레알은 합계 전적 1승1무로 UEFA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이날 경기에서 레알은 카림 벤제마와 가레스 베일이 부상으로 빠지고 치차리토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공격수로 기용했다. 매끄러운 호흡을 뽐낸 두 선수는 상대편 선수 아틀레티코를 압박했다.
레알 마드리드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초반부터 강력한 공격을 퍼부었지만 골은 터지지 않았다.
아틀레티코의 강한 수비에 돌파구를 찾지 못한 레알은 후반 43분, 호날두의 어시스트를 받은 치차리토가 오른발 슛으로 상대 골문을 가르며 힘겨웠던 승부를 결정지었다.
경기 후 치차리토는 "내 선수 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골을 넣었다. 이 득점은 내게 자신감을 제공한다"면서 "호날두의 어시스트는 대단했다. 그는 승리하기 위해 플레이 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카를로 안첼로티 레알 마드리드 감독은 "치차리토가 매우 훌륭한 능력을 발휘했다"며 "그가 힘든 시즌을 보내고 있었음에도 중요한 순간 골을 터트려 자신의 가치를 증명했다"고 극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