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프리미엄 교구 유통 사업을 전개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 이하 한국짐보리)가 짐보리 센터를 운영할 프랜차이즈 비즈니스 파트너를 모집한다.
한국짐보리는 1976년 미국에서 처음 시작된 세계 최고의 놀이·음악·아트 프로그램인 짐보리를 1992년 국내 최초로 도입, 영·유아 산업 분야에서 놀이 프로그램 사업을 새롭게 개척하였으며,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완구 및 교구들을 제조 및 유통, 수출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오고 있다.
짐보리 센터는 엄마와의 애착 형성을 기반으로 한 짐보리만의 놀이 철학을 바탕으로 발달단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아이를 가진 부모라면 누구나 선호하는 브랜드로 사랑 받고 있다. 2015년 현재 서울·경기 지역을 비롯한 전국 주요 지역에 40여개 센터가 운영되고 있으며, 3만여 명의 고정회원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한국짐보리 프랜차이즈 비즈니스 파트너는 서울, 경기, 충청, 부산, 경남 지역을 대상으로 모집하며, 2015년 내 계약체결 시 가맹비 인하 및 센터 오픈 홍보·마케팅비 지원 등 신규 가맹 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
또한 신규 비즈니스 파트너는 미국 본사 프로그램 턴키(Turn-key)방식 공급, 체계적인 프랜차이즈 교육 및 교사 교육 시스템 제공, 효율적 센터 운영 관리 위한 짐보리 자체 개발 시스템 지원, 다양한 기업과의 제휴 마케팅 통한 혜택 및 육아 서비스 제공, 본사와의 소통과 합리적 정책 결정 위한 정기적 원장회의 진행 등 한국짐보리 본사의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짐보리 홈페이지(www.gymboree.co.kr)를 참조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