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자격취득 교육기관 미래원격평생교육원(부원장 이상인)이 오는 28일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2급 취득 과정 개강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28일까지 사회복지사나 보육교사 과정을 등록할 경우 과목 수와 상관 없이 수강료를 50% 할인해주며, 6과목 이상 수강 시 미술심리상담사, 심리상담사, 독서지도사, 방과후아동지도사, 학교폭력예방상담사 등 유망 민간자격증 중 1개 강좌를 무료로 제공한다.
거기다 자격소지자가 추가과정을 수강할 경우에는 60% 할인을 적용해 과목당 6만원에 수강 가능하다. 이는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자가 보육교사 2급 과정을 수강하거나 이와 반대일 경우에만 해당된다.
친구 추천 혜택도 마련했다. 기존 수강생이 지인을 추천할 경우 추천인과 피 추천인인 모두에게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각 자격 과정 별 이론 과목 100% 수료 시 최종 학기 종강 후에 교육비 5만원을 장학금으로 환급할 계획이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 이상인 부원장은 “이번 개강에는 자격 취득을 위한 이론 강의 및 실습은 물론 수강료 할인과 장학 지원 등 다양한 수강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망 직업으로 떠오르고 있는 사회복지사나 보육교사를 준비하는 많은 분들이 경제적인 비용으로 부담 없이 공부를 시작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자격 취득을 위한 이론 강의뿐 아니라 보육교사의 경우 학습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현장실습에 도움을 주고자 전국 50개의 원격평생교육원과의 연계를 통해 실습 수강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4월 28일 개강하는 1학기 3차 강좌와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래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www.tltb.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