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우커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만나요"
최근 중국에서 큰 인기를 누리며 주목 받고 있는 LG생활건강의 대표 한방화장품 브랜드 `후`가 요우커 쇼핑 명소 중 하나인 신사동 가로수길에 브랜드 최초의 플래그십스토어 `후 헤리티지 팰리스(WHOO Heritage Palace)`를 24일 오픈한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이번에 오픈하는 `후 헤리티지 팰리스`는 후 브랜드의 탄생 및 변천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왕후의 갤러리`, 베스트셀러제품 외에 최고급 향수 `후 향리담`, `후 궁중팩트` 등 메이크업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왕후의 화장대`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갤러리 및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복합공간으로 꾸몄다.
특히 `후 헤리티지 팰리스`는 `찬란한 궁중문화와 왕후의 비밀이 열린다`는 테마로, 궁중화장품 후 브랜드 컨셉을 시각적으로 극대화한 내외관 디자인, 제품 체험기회를 대폭 늘린 `왕후의 화장대` 등으로 차별화했다.
또한 찬란한 궁중문화와 왕후의 고귀한 기품을 강조하기 위해 고급스러운 황금빛 컬러로 디자인했으며, 후의 대표 제품인 비첩 자생에센스 스페셜에디션과 럭셔리 립스틱을 활용해 시선을 사로잡는 파사드(Façade)로 연출했다.
LG생활건강은 `후 헤리티지 팰리스`에서 요우커 등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궁중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 동안 오픈 기념으로 `봄빛 왕후의 궁중연회` 행사를 진행하면서,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왕후의 궁중연회를 알리는 꽃을 선물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궁중 연회에서 즐겨 먹었던 꽃떡을 증정한다.
또한 30만원 이상 구매고객 100명에게 다양한 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후 황금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선물용 베스트셀러인 `후 공진향: 미 럭셔리 립스틱`은 구매시 황금빛 고급 스페셜케이스에 담아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