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쿠션 화장품 들고 중국과 일본 시장 노크

입력 2015-04-23 18:50  


최근 쿠션 화장품에 대한 특허권 논쟁이 여전히 뜨거운 가운데,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가 최근 출시한 M 매직쿠션을 들고 중국과 일본의 화장품 시장 공략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미샤가 최근 M 매직쿠션을 중국과 일본에 동시에 론칭하며 공격적인 행보에 나선 것. 이미 중국과 일본에 주요 거점 유통을 통해 판매를 시작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것이 미샤 측의 설명이다.


먼저 M 매직쿠션의 중국 이름은 `미샤 치디엔 BB수앙`(谜尚气垫BB霜)`으로 `미샤 쿠션 BB크림`이라는 뜻이다.

950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미샤 중국 온라인 사이트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최근에는 중국 최대 온라인 몰인 타오바오T몰, 쥐메이 등에도 입점을 완료했다.

또한 `미샤 쿠션 파운데이션(ミシャクッションファンデーション)`이란 이름으로 출시된 일본에서는 판매 개시 이전부터 사전 예약 수가 1,000개를 넘어서는 등 반응이 무척 뜨겁다는 것이 미샤 측의 설명이다. 현재 일본 내 30여개 미샤 매장과 미샤 일본 사이트에서 판매 중이다.

미샤 측은 이달 안에 2만개 이상이 판매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하반기에는 일본 내 드럭스토어와 화장품 홀 세일 등에 입점을 추진할 계획이다.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 이광섭 해외추진팀장은 "중국과 일본 모두 일부 매장 품절 사태를 빚을 정도로 초반 관심이 대단하다"며 "집중적인 마케팅을 통해 양국 시장의 미샤 점유율을 확대할 수 있는 계기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샤의 M 매직쿠션의 중국 판매 제품은 중국 내에서 생산되며, 일본 제품은 국내에서 생산, 공급한다. 중국 내 가격은 88위안(약 15,300원)이며 일본에서는 발매 특가로 1,080엔(약 9,800원)에 판매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