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학교2015`에 출연하는 배우 남주혁이 수영복 자태를 공개했다.
24일 KBS2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제작진은 세강고의 스포츠 스타 한이안 역을 맡은 남주혁의 수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극 중 한이안(남주혁)은 언론과 대중의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는 초 절정 인기남. 출중한 수영 실력에 훤칠한 외모까지 더해진 불타는 승부욕의 소년으로 여성 시청자들을 한껏 설레게 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남주혁은 수영장마저 런웨이로 만드는 수영복핏을 선보였다. 남주혁은 188cm의 훤칠한 키와 9등신의 환상 비율은 물론, 탄탄한 몸매까지 자랑했다. 실제 운동선수 출신인 남주혁은 캐릭터에 대한 이해력과 몰입도가 남다르다.
‘후아유-학교2015’의 한 관계자는 "촬영을 거듭할수록 남주혁과 한이안이 일체되는 느낌을 받고 있다. 비주얼은 물론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매력으로 무장한 남주혁표 한이안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BS ‘학교’의 여섯 번째 시리즈인 ‘후아유-학교2015’는 열여덟 살의 학생들이 겪는 솔직하고 다양한 감성들을 리얼하고 섬세하게 담아낼 청춘 학원물이다. `후아유-학교2015’는 27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사진=(유)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 FNC 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