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사람이 하는 평생의 약속이자 가족간의 화합으로 인륜지대사에 해당하는 결혼은 그러나 예산에 맞는 계획을 철저하게 세우고 준비하지 않으면 갈등을 불러올 수 있다.
따라서 상호간의 의사가 충실하게 반영되고 순조롭게 결혼준비를 하기 위해서는 직접 하나하나 마련하거나 때에 따라 웨딩플래너 등을 통해 도움을 받는 것이 효율적이다.
이러한 가운데 복잡한 결혼 준비에 지친 대전 충남지역 예비부부를 위해 주말마다 꾸준히 웨딩박람회가 개최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대전 결혼을 만드는 사람들(이하 결만사)에서는 전용 웨딩명품관에서 대전웨딩홀과 대전웨딩스튜디오 및 예물, 허니문, 혼수가전 등 다양한 업체들이 참가하는 결혼박람회를 마련, 신랑 신부에게 더욱 알뜰하고 품격 높은 웨딩 정보를 제공한다.
대전을 중심으로 금산과 논산, 옥천, 부여, 공주 등 지역을 대표하는 웨딩홀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는 물론, 음식과 교통, 주차장, 분위기 등 예비부부가 희망하는 조건을 고려한 맞춤형 상담을 통해 보다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매주 주말 진행되는 결만사 대전웨딩박람회는 품격 높은 웨딩촬영 대전지역에 500여 평의 대규모 웨딩 세트장을 보유하고 있는 라망스튜디오,더함스튜디오,루카스튜디오가 참가하며 명품수입드레스 프로노비아스, 드미트리오스를 비롯한 니꼴, 디아뜨르 등 다양한 명품웨딩드레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화보 스타일과 몽환적인 분위기의 웨딩촬영으로 알려져 있는 라망 대전웨딩스튜디오는 박람회를 통해 웨딩촬영을 진행하는 신랑, 신부를 위해 특전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온라인 사전신청 후 결혼박람회에 방문할 경우 풍성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결혼준비 이슈와 꼭 필요한 정보를 모은 잡지 웨딩 21과 웨딩다이어리, 셀카봉은 물론, 롯데면세점 할인권 등과 함께 웨딩업체를 통한 상담 진행 시 고급 밀양도자기 또는 영화관람권 2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대전웨딩박람회를 주최하는 결만사 관계자는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매주 주말마다 결혼박람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전용 웨딩 문화공간에서 진행됨에 따라 대관료, 부스 설치 등에 소요되는 비용을 줄이고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다양하게 마련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일회성 또는 일시적인 이벤트가 아니라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실속 있는 결혼준비를 지원하는 대전웨딩박람회에 대한 사전 참가신청과 웨딩스튜디오, 웨딩촬영 등 참가 업체에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kms.tjweddingfair.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