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 웨딩드레스, 혼수, 예물 등 꼼꼼하게 챙겨야 할 것이 많은 결혼 준비는 너무도 많은 웨딩 업체와 넘쳐나는 상품들로 인해 체크해야 할 것이 많다 보니 선택이 쉽지 않다.
특히나 결혼 시즌의 경우에는 일명 바가지 금액으로 예비부부들의 등골을 휘게 하는 웨딩 업체도 많다. 결혼 예정자들이 이렇게 잘못 부풀려진 상품들을 적절히 피해갈 수 있는 방법으로 ‘하우투 대형 웨딩박람회’를 방문한다면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하우투 대형 웨딩박람회’는 25일~26일 양일간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aT센터에서 곧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 전문 플래너와 1대1로 무료 상담을 할 수 있기에, 예비부부들이 이번에 방문하는 웨딩박람회에서 알아본 정보뿐만 아니라 그 동안 알아본 결혼 정보에 대해서도 비교 분석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또한 역대 최고 규모로 진행이 되면서 국내 유명 웨딩 업체가 총출동하기 때문에 풍부한 결혼 정보를 현장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더불어 웨딩박람회는 감사의 뜻으로 방문하는 예비부부 전원에서 결혼 필수 준비품인 웨딩다이어리와 공연 할인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며, 그 중 선착순 총 300쌍 예비부부는 디지털 체중계, 토스트기, 뮤직컬 초대권까지 받을 수 있다.
게다가 이번 웨딩박람회에서 웨딩패키지를 구매하는 정계약자 예비부부 전원에게 필립스 테이블 그릴도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 결혼식의 꽃인 예비신부들에게 각자 어울리는 헤어와 메이크업을 찾아볼 수 있는 무료 체험 부스가 운영되며, 2015 최신상 웨딩드레스까지 바로 피팅해 볼 수 있는 리얼 체험까지 무료로 진행된다.
한편 2015 신혼 여행지를 상담 받을 수 있는 ‘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개최 예정으로 많은 인파가 몰릴 것이라 예상되므로 홈페이지를 통해 웨딩박람회 무료입장권을 미리 신청하는 것이 좋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