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을 맞아 호텔들이 부모님께 추억과 감동을 안겨드릴 디너쇼를 선보인다. 가수 김성환, 윤복희, 헤은희가 펼치는 화려한 무대와 함께 호텔 셰프가 정성껏 요리한 특선메뉴까지 제공되어 더욱 풍성한 저녁 시간을 선사할 디너쇼로 어버이날 선물을 준비해 보자.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버이날 김성환 효 디너쇼`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어버이날을 맞아 7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가수 김성환의 `효(孝) 디너쇼`를 선보인다. 호텔 2층에 위치한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되는 디너쇼는 만능 엔터테이너 김성환의 대표 곡들과 재치 있는 만담, 신명 나는 품바 공연, 그리고 명장으로부터 배운 국악과 판소리 등 다양한 레퍼토리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또한, 디너쇼에는 호텔 조리장이 정성껏 준비한 전복 세비체, 허브 향의 표고버섯과 들깨크림 수프, 그린 샐러드 및 안심 스테이크 등 7코스 메뉴가 제공되어 더욱 풍성한 저녁 시간을 선사한다. 디너쇼 가격은 1인 기준 20만원이며, 앰배서더 멤버십 및 여성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화려한 무대 연출과 웅장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그랜드 볼룸에서 김성환이 펼치는 디너쇼는 부모님께 잊지 못할 어버이날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롯데호텔 `서울 윤복희 디너쇼`
롯데호텔서울은 어버이날을 맞아 8일 저녁 7시부터 `윤복희 디너쇼`를 준비했다. 롯데호텔서울 본관 2층에 위치한 크리스탈볼룸에서 진행되는 이번 디너쇼에서는 가요계의 원조디바 윤복희의 대표곡들로 구성된 특별한 무대와 5가지 메뉴로 구성된 양식 코스가 함께 마련된다. 모든 고객에게는 와인 1잔이 무료 제공되며 참석한 부모님들께는 감사의 마음을 담은 카네이션도 증정한다. 가격은 R석 22만원, S석 20만원이다.
▲ 호텔업계가 5월 어버이날을 맞아 특색 있는 디너쇼를 선보인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 `어버이날 특별 이벤트`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메인가수로 현철을 내세운 어버이날 스페셜 이벤트와 함께 행운권 추첨을 마련했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에서 마련한 `어버이날 특별 이벤트`는 8일 금요일 오후 6시 30분에 르네상스 서울 호텔 3층 다이아몬드 볼룸에서 열릴예정이며 메인가수 현 철, MC정용국, 모래 아티스트 `이예주`가 손 끝으로 선보이는 환상적인 언버벌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가격은 무료 음료 1잔, 공연관람, 특선 메뉴 포함 12만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포함)이다.
더불어 르네상스 서울 호텔 객실 숙박권, 식음료 레스토랑 이용권, 더 베이커리 와인 1병, 더 베이커리 케익 교환권 등의 푸짐한 행운권 추첨 또한 마련됐다.
#롯데호텔울산 `혜은이 효 디너 콘서트`
롯데호텔울산에서는 5월 8일 저녁 7시부터 `혜은이 효 디너 콘서트`가 열린다. 2층 크리스탈볼룸에서 진행되며 5가지 메뉴로 구성된 양식 코스가 제공된 후 혜은이의 대표곡들로 꾸며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은 VIP석 20만원, R석 15만원, S 12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