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만에 1000만개 판매?", "우리는 1년만에 3000만개!"
최근 차태현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애경산업의 `2080 K 진지발리스 프로젝트` 치약이 2013년 3월 출시한 이후 2년 만에 누적판매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발표하며 대대적인 홍보 활동에 나선 가운데, 경쟁사인 아모레퍼시픽의 메디안이 `바이탈 치약`이 출시 1년 만에 3,000만개를 판매했다고 홍보전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배우 박신혜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메디안은 이번 성과에 대해 생활용품으로는 매우 이례적으로, 짧은 시간 안에 놀라운 판매량을 기록한 것이라면서 이를 기념해 오는 30일 홈플러스 상암 월드컵점에서 브랜드 모델인 `박신혜 팬사인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메디안 측에 따르면 `바이탈 치약`은 레드, 옐로우, 블루의 컬러풀한 디자인에 비타민을 함유한 신선한 콘셉트의 치약으로 구취제거, 치아오염물질 제거, 잇몸 질환 예방 등 여러가지 입 속 고민을 동시에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바이탈 치약은 함유된 비타민 성분 및 제품 향에 따라 바이탈 액션 치약, 바이탈 클린 치약, 바이탈 에너지 치약 총 3종으로 구성되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이 중 `바이탈 액션 치약`은 비타민 A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구취가 고민인 고객을 위한 제품으로 구취 제거 및 억제에 뛰어난 녹차추출물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임상 결과, 3개월 간 제품 사용 시 대조군 비교 약 83.5% 구취 억제 효과가 나타났으며 레드베리 향이 첨가돼 달콤한 향을 느낄 수 있다.
1주년을 맞아 용기 디자인도 새롭게 변화했다. 기존의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을 연상케 하는 빨강, 노랑, 파랑의 컬러풀한 용기 디자인에 비타민 성분을 강조한 알파벳 A, C, E가 각각 반영되어 제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게 했다.
한편 메디안은 바이탈 치약 출시 1주년 및 3,0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최근 더 여신다운 모습으로 다양한 활약을 하고 있는 브랜드 모델 `박신혜 팬 사인회`을 마련했다.
`메디안 박신혜 팬 사인회`는 오는 30일 오후 5시부터 약 1시간 동안 홈플러스 상암 월드컵점 1층 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장 방문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선착순 100명).
이날 현장에서는 박신혜 사인회와 더불어 팬들과의 토크 타임, 박신혜가 직접 추첨하고, 기념촬영의 행운을 함께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등의 프로그램 등도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