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베르니가 새롭게 출시된 `플라워 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의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플라워 스킨케어 전라인에는 피부 개선 효능을 배가시키는 꽃의 컬러와 향의 에너지 손상을 최소화한 초고압 기법으로 추출된 활성화 유효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꽃이 가지는 컬러풀한 색채 에너지를 통한 스킨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주는 플라워 컬러-테라피 담아 냈다.
블루 플라워로 구성된 `워터 릴리프 라인`은 불안감 해소, 화이트 플라워로 구성된 `더블 리프레싱 라인`은 긍정적인 마음, 레드 플라워로 구성된 `안티 링클 릴렉싱 라인`은 즉각적인 에너지 전달, 퍼플 플라워로 구성된 `화이트 블루밍 라인`은 스트레스 완화에 효과적이다.
다음달 10일까지 지베르니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플라워 웰에이징 스킨케어` 론칭기념 이벤트는 라인별 플라워 콘셉트 컬러 중 지금 가장 필요한 컬러 에너지를 선택해 덧글로 작성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지베르니 워터 릴리프 스킨케어 4종(1명), 지베르니 워터 릴리프 크림(3명), 지베르니 안티 링크 릴렉싱 아이세럼(10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지베르니 측 관계자는 "꽃의 컬러를 본다는 것은 단순한 시각작용을 넘어 스트레스 완화 및 심신 컨디션 회복 등 다양한 생리적ㆍ감정적 효과를 준다고 하는데, 지베르니 플라워 웰에이징 스킨케어 런칭 기념 이벤트를 통해 건강한 에이징 케어를 경험하는 것은 물론 꽃이 전하는 긍정적인 색체 에너지도 함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