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화장품이 4월23일 오후 5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 `2015 아시아 뷰티 어워즈`에서 라이징 브랜드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행사 중 하나인 2015 아시아 뷰티 어워즈는 아시아 최대 뷰티 트랜드쇼로 알려져 있다.
시상식 중 라이징 브랜드 부문 수상의 영광을 안은 라미화장품은 레노마, 지오, 라피네 등 안전하고 품질 높은 브랜드만을 취급하며 한국 최고의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미국, 중국, 베트남 등 12개국에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어 해외에서도 그 품질과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특히 해외 판매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카타리나 지오의 컬러캡슐 메이크업 베이스는 독특한 비주얼과 뛰어난 발색력, 색조제품의 기능에만 그치지 않는 스킨케어의 효과까지 두루 갖춰 해외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기존의 메이크업 베이스와 달리 재미있는 펌핑 타입으로 이루어져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이미지로 다가가는 것에 성공했으며 향후에도 꾸준한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계절에 관계없이 4계절 모두 좋은 판매 실적을 보이고 있으며 주요 시장인 동남아, 특히 베트남과 홍콩, 중국에서 인기다.
한편 올해 10회째로 접어든 2015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아시아 최대의 패션, 뷰티 페스티벌이다. 김수현과 소녀시대, 이종석 등 최고의 한류 스타들이 역대 수상의 영예를 안아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