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윤채(AYUNCHE)에서 제주 탄산 온천수를 함유한 ‘스칼프 퓨어니스 스파클링 에센스(Scalp Pureness Sparkling Essence)’를 출시합니다. 스칼프 퓨어니스 스파클링 에센스는 탄산 마사지로 두피에 활력을 부여해 냄새 나고 답답한 두피를 산뜻하게 관리해주는 두피 전용 에센스라고 하는데요. 아윤채 측 관계자는 “최근 황사, 미세먼지 등의 외부적인 환경과 기름진 식습관, 스트레스 증가로 두피 관리가 중요해 지고 있다”며, “이번 ‘스칼프 퓨어니스 스파클링 에센스’는 탄산 마사지 효과로 두피 모공을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는 동시에 청량감을 제공해 두피를 산뜻하게 유지시켜 주는 제품”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아벤느가 브랜드의 대표 제품 ‘오 떼르말’의 2015년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입니다. 아벤느 오 떼르말 2015년 리미티드 에디션은 일본 유명 아티스트 ‘타쿠시 미즈노(Takushi Mizuno)’와의 콜레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고 하는데요. 타쿠시 미즈노는 아벤느 고유의 마크인 스파이럴을 최초 도안했던 아티스트로서 종이에서 연필을 한번도 떼어내지 않고 그림을 그려내는 것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2015년 리미티드 에디션인 ‘The Mirror’는 아벤느 온천센터에서 관리를 받는 방문자들이 점점 개선되는 그들의 모습을 거울에 비춰보고 싶어 하는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켄트지에서 펜을 떼지 않고 하나의 선으로 완성한 작품이라고 하네요.
랑콤이 창립 80주년을 기념해 3가지 색상의 ‘압솔뤼 루즈 립스틱’을 온라인 상에서 한정 출시하고,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자화상 꾸미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압솔뤼 루즈 3종은 랑콤의 창립자인 아르망 쁘띠장이 1950년대 여성들을 위해 선보여 인기를 끌었던 색상으로, 살구빛 입술을 표현해주는 ‘1949 대담한 젊은 여성’, 빈티지한 누디 핑크 색상의 ‘1958 열정이 넘치는 여인’, 강렬한 핑크빛 꽃잎 같은 ‘1951 빛나면서 자유로운 여인’으로 구성됐다고 하는데요. 장미 고유의 매혹적인 색상을 담은 립스틱으로, 랑콤만의 독자적인 안티에이징 성분이 입술에 영양을 공급해 즉각적인 편안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27일부터 롯데닷컴 사이트를 통해 한정 판매됩니다.
퓨레시피가 영유아를 포함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초간편 자외선차단제인 ‘내추럴 썬 롤’과 ‘내추럴 썬 건’을 출시했습니다. 내추럴 썬 롤은 내장된 볼을 굴려 마사지 하듯 골고루 펴 바른 후 톡톡 두드려 사용하는 롤온 타입으로 기존에 손에 덜어낸 후 바르고 두들기는 자외선차단제보다 간단하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하는데요. 백탁현상과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워터리한 제형이 바로 흡수돼 산뜻하고 보송하게 마무리 할 수 있어 평소 피지분비가 많은 지성피부도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내추럴 썬 건은 미세한 입자의 워터리한 제형을 고르고 빠르게 분사해 자외선을 간편하게 차단시켜 주는 신개념 건타입제품입니다. LPG와 가연성 미스트가 아닌 친환경 썬워터로 여름철 잦은 야외활동 시 여러 가지 유해물질과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고 하네요.
맥(M.A.C)에서 개성 넘치는 아이 메이크업을 위한 아이 팔레트 패키지 ‘아이즈 온 맥(EYES ON MAC)’을 출시합니다. 아이즈 온 맥은 네이비와 버건디부터 골드와 퍼플까지 톤이 다른 컬러들과 다양한 텍스쳐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낮과 저녁, 데일리나 특별한 파티 등 TPO에 맞는 나만의 아이 메이크업 컬러 패턴을 만들어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9구와 15구 두 가지 타입 중 선택 가능하며, 각 무드에 따라 꼭 필요한 인기 컬러들의 조합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고 하네요.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브랜드의 대표 베스트셀러 ‘발란싱 스킨 소프트너’ 대용량 사이즈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발란싱 스킨 소프트너 대용량은 기존 사이즈 대비 3배 이상 커진 475ml의 넉넉한 용량으로 출시돼 합리적인 가격에 건조한 봄철 피부 보습 관리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식물성 유기농 성분이 묵은 각질과 피부결 정돈에 효과적이고, 즉각적인 보습과 진정 효과를 주어 다음 단계의 기초와 메이크업의 흡수를 돕는 부스터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48시간 보습이 지속되며 피부결 개선, 피지 감소,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 조절, 모공수렴 등의 효과가 있어 에센스 스킨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