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살 7월 개봉 터미네이터5 미션임파서블5` `암살 7월 개봉 터미네이터5 미션임파서블5` `암살 7월 개봉 터미네이터5 미션임파서블5`
올 7월, 극장가의 뜨거운 흥행 대결이 예상된다.
영화 `암살`(최동훈 감독, 케이퍼필름 제작)과 `터미네이터 제니시스`(`터미네이터5`, 앨런 테일러 감독), `미션 임파서블:로그네이션`(`미션임파서블5`,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 등 기대작들이 7월 개봉을 확정지었다.
28일 오늘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측은 "`암살`의 개봉 시기가 7월로 확정됐다"며 티저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암살`은 1933년 상해와 경성을 배경으로 암살작전을 위해 모인 독립군들과 임시정부대원, 청부살인업자까지 조국도 이름도 없는 이들의 서로 다른 선택과 운명을 그린 작품이다.
특히, 영화 `도둑들`로 천만 흥행을 이끈 최동훈 감독이 연출, 배우 전지현, 이정재, 하정우, 오달수, 조진웅 등 역대급 스타들이 합류한 것으로 알려져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병헌 주연의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터미네이터5` 역시 7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특히나 `터미네이터5`는 `50억 협박사건`에 연류된 이병헌의 복귀작이 될 전망이라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톰 크루즈 또한 영화 `미션임파서블5`로 올 7월 스크린 앞에 설 예정이다. 영화 `미션임파서블5`는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 팀원들이 그들을 파괴하려는 고도의 훈련을 받은 국제적인 테러 조직 로그네이션에 맞서 역대 가장 불가능한 미션을 수행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미션임파서블은 국내 관객들의 호감도 및 충성도가 높은 시리즈인 만큼 그 흥행 결과에도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암살 7월 개봉 터미네이터5 미션임파서블5 흥행 기대작 사진= 케이퍼필름,터미네이터5 캡처,롯데엔터테인먼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