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덜트 문화가 대중문화로 자리잡으면서, 키덜트족이 새로운 소비동력으로 떠오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롯데백화점은 우선 5월 1일부터 5일까지 본점 영플라자와 부산본점에서 `타미야 미니카 페스티벌`을 진행합니다.
미니카에 관심도가 높은 키덜트족을 백화점에 집객시키기 위해서입니다.
아울러 오는 6월 18일까지 `어벤져스` 팝업 쇼케이스 순회 전시도 시행할 계획입니다.
국내 키덜트 시장은 연 5천억원 규모로, 매년 20~30%씩 신장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완신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5월에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는 키덜트족과 더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